구글 앱등록 위반사유문의드립니다..

구글 앱등록 위반사유문의드립니다..

QA

구글 앱등록 위반사유문의드립니다..

본문

아래처럼 왔는데 뭘 수정해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는데요..

혹시 조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위반 사유    
앱 관련 문제
앱에 사용자 평점, 리뷰 및 설치 수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제 세부정보

다음 지역에서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제목 (ko_KR): “...”
위반 사유    
사용자 평점, 리뷰, 설치 수 정책 관련
개발자는 Google Play에서 앱의 순위를 조작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허위 또는 인센티브 제공 설치, 리뷰, 평점 등 부당한 수단을 동원하여 제품 평점, 리뷰 또는 설치 수를 조작하는 행위가 포함됩니다. 인센티브 제공 설치, 리뷰, 평점에는 가격이나 기타 프로모션 정보가 표시된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앱 제목, 아이콘, 개발자 이름에 사용하는 행위가 포함됩니다.
 
개발자는 스토어 실적이나 순위가 표시된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앱 제목, 아이콘 또는 개발자 이름에 기존 Play 프로그램과의 관련성을 암시해서는 안 됩니다.
게시 상태    
앱 상태: 삭제됨
정책 문제로 인해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이 앱은 정책에 부합하는 업데이트를 제출하실 때까지 사용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구글스토어에서 평점을 좋게 달라거나 리뷰를 달아달라는 등의 내용이 앱에서 보여지는 경우.

평점을 좋게 달거나 리뷰를 달면 포인트를 준다는 등의 인센티브 제공 내용이 앱에서 보이는 경우.

다른 앱을 설치하면 포인트를 준다는 경우가 앱에서 보이는 경우.

이런식으로 플레이스토어 순위를 조작할 수 있는 내용이 있으면 거절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0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