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을 만들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전체 게시판을 만들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QA

전체 게시판을 만들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본문

현재 게시판이 7개 정도 되는데 전체 게시판도 하나 필요해서

 

만들고 싶은데 게시판 그룹으로 만드니 리스트 형식이 아니라 위젯 처럼 나오던데

 

다른 게시판 처럼 리스트 형식에 모든 게시판 글이 다 나오도록 할 수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새글 메뉴를 사용하시면 안될까싶습다.

기본 그누보드에 새글 메뉴가 있습니다.

다 이너 조인을 해야 하는데 그렇게는 서버에 무리가 많아갈겁니다. 느리기도 하고요.  따로 원하는 부분만 저장하는 테이블을 만들고 글 등록 및 수정 삭제할때도 연동을 해서 사용을 하시는게 나을실거 같습니다. 새글 처럼요.

저라면 리스트는 새글(new) 로 처리하고

글쓰기는 팝업으로 특정 게시판 지정 후 insert 하는 방식으로 할것 같네요.

전체 새글은 페이징도 가능하니 어느정도 요건 충족이 될것 같습니다.

 

만약 게시판 처럼 하고 싶으시면

한가지 게시판으로 만들고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카테고리=게시판한개 처럼 구성하는것입니다.

답변은 아니지만 새글로 했을 경우 새글의 기간은 어떻게 세팅하고 해야하나요??

 

저도 지금 그룹별로 묶인 게시판의 모든 글을 리스트로 불러오려고 해서 싸이언님의 글을 보고 

 

새글 db를 봤는데.... 게시판의 게시글들은 많은데  새글의 데이터가 1개 뿐이라서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4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