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분필드 추가시 autosave 기능 추가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여분필드 추가시 autosave 기능 추가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QA

여분필드 추가시 autosave 기능 추가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본문

1. 데이터베이스 autosave 테이블에 여분필드 추가

2. autosave.js에 추가

3. ajax.autosave.php에 추가

 

이 외에도 더 추가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긴존에 있는 코드에서 여분필드만큼 변수나 코드 다 추가를 했는데 자동저장이 안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wr_subject를 기준으로 해당 변수가 있는 곳에 다 추가를한 상태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말씀하신대로 추가 필드 생성하고 해당 파일들에 직접 추가해서 해봤는데 저장 잘 되던데요.

수정 후 반드시 브라우저 캐시 삭제 후 새로고침 하고 테스트하세요.

그리고 ajax.autosaveload.php 이 파일도 추가적으로 수정해야 정상적으로 값을 불러옵니다.

저는 어디서 오류가 나는건지 잘 안되네요. wr_subject를 기준으로 다 똑같이 추가하면 될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코드에서 오류가 나는 듯 합니다.
테이블 추가 + 3가지 파일(ajax.autosave.php/autosave.js/ajax.autosaveload.php) 추가 하고 캐쉬 지워보고 다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더 문의사항으로 저는 캐시 브라우저 삭제 및 새로고침을 autosave.js?ver=20220318"이렇게 ver로 하는데 그누보드 관리자 메뉴에서 하는 방법이 있나요?

해결을 하였습니다. 계속 코드 수정하다 보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한가지 더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 변수에 저장해 놓은 값과 다를 경우에만 임시 저장함
 if (save_wr_subject != this.wr_subject.value || save_wr_content != this.wr_content.value || save_wr_1 != this.wr_1.value)
코드 중에 이러한 부분이 있는데 제목을 안적게 되면 임시 저장 기능이 작동이 안되는것 같은데 이 부분은 기본적인 세팅 적인 문제인건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제목칸에 비워두고 내용 부분만 계속 적다보면 autosave 기능이 작동을 안하고 제목 부분이 들어가 있으면 작동을 하던것 같습니다.

onebit 님 임시저장에서 여분필드 추가 성공하신 소스 공유 가능할까요?

저도 지금 해당 부분 적용중인데 저장하고 목록보기까진 다 되었는데

목록에서 제목 선택하면 텍스트필드로 저장된 글이 들어가저야하는데

textarea로 가져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게시글을 보고 답변드립니다.
오래전에 제작한 개발건이라 지금이랑은 소스가 다릅니다.
업체 개발건으로 해드린것이라서 소스를 드리기는 어렵고 개발할 때 남겨둔 방법을 주소로 링크드립니다.
http://oneit.ne.kr/index.php/dev/
캡쳐해둔 사진이 있는데 쪽지 보내기나 댓글에는 첨부가 안되어서 링크 접속하신 후 첨부파일 받아보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황마다 다를것이므로 참고만 하셔서 적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선명한 사진이 필요하시면 링크 아래의 메일로 요청 보내주시면 사진으로 첨부파일 드리겠습니다.
쪽지 보내기로는 사진이나 이미지 첨부가 안되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