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본문
KC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스크로 결제 후 주문 취소를 하려고 하면,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이렇게 오류가 발생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변 3
해당 오류의 경우는 KCP에서 보내드리는 site_key 값을 연동 시 잘못 설정 하였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생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site_key 값이 정상적으로 들어가지 않은 경우
잘못된 예 1)
<input type='hidden' name='site_key' value=’3grptw1.zW0GSo4PQdaGvsF__>
위의 경우는 value 값을 닫아주는 ' 가 빠져 있습니다.
잘못된 예 2)
<input type='hidden' name='site_key' value='3grptw1.zW0GSo4PQdaGvsF'>
위의 경우는 __(두 개의 언더바) 가 빠져 있습니다.
사이트키 값은 암호화 되기 때문에 생성할 때 마다 매번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사이트키 값은 KCP 연동안내메일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이런 내용이 있네요.
참조하세요.
2개의 사이트에 똑같이 영카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결제까지는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는데. 취소를 할때에만 6003 :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가 발생합니다.
새로운 폴더에 새로 설치를 하고 테스트를 했봐는데 역시 같은 문제가 발생하네요.
ㅡㅜ
혹시 이거 어떻게 해결하셨어요? 저도 동일한 문제인데 취소할때만 오류가 발생하네요 ㅜㅜ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