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는 그누보드에 적용후 일반스킨을 입히면 사용되나요 ?

빌더는 그누보드에 적용후 일반스킨을 입히면 사용되나요 ?

QA

빌더는 그누보드에 적용후 일반스킨을 입히면 사용되나요 ?

본문

빌더는 그누보드에 적용후 일반스킨을 입히면 사용되나요 ?

지금 이윰빌더 + 테마를 그누보드에 덮어씌운후 사용중입니다.

여기 그누보드에 나오는 스킨을 제호스팅에 씌우면 적용이 될까요 ?

아니면 이윰빌더 전용 스킨만 적용이 되나요 ?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개발자가 해당 부분을 고려하여 개발하지 않았다면 대부분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습니다.
스킨자체가 기능이 간단하고 레이아웃에 영향을 덜 받는다면 동작 자체에는 이상이 없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css부터 다르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있는 필수변수나, 사용된 커스텀 변수에서 충돌이 발생하여 오동작 할 수 있는 상황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누순정 쓰시길 권해드립니다.

빌더나 테마는 디자인적으로 빨리 또 이쁘게 만들어지지만 코딩 내공이 약하면 기능 하나 첨삭하는 것도 힘들거든요.

그리고 그 사이트들의 유료스킨 질문에 대한 피드백도 빠른편이 아닌데 무료는 사실 운영자들의 관심 밖입니다.

무료스킨은 그저 유료스킨을 판매하기 위한 일종의 중간통로일 뿐이거든요.

 

그런데 그건 수가 없으며 사이트 운영자들을 탓하지도 못합니다.

무료로 배포 받으면서 as까지 요구하는 사람은 진짜 심성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니까요.

그 문제가 해결되려면 지금의 냑처럼 커뮤니티가 커져야 해요.

 

여튼 그누순정으로 질답게시판을 이용하면서 css 를 공부하는 것이 완성된 빌더나 테마를 수정하기 위해 코딩을 공부하는 것보다 출발선에서는 완성도가 떨어지지만 시간이 갈수록 그 격차는 좁혀지고 나중에는 역전된다고 봅니다.

 

종종 발생하는 일이지만 타사이트의 빌더나 테마 쓰시는 분들이 피드백이 안 되어서 문제점을 해결하지 못해 그누 원사이트에 찾아와서 질문하는 걸 보면 가슴이 아파요.

이게 제작의뢰를 해야할 사항인지 단순 질문인지 난이도도 구분하지 못해서 갈팡질팡 하는 걸 보면 더욱 그렇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60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