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이동 및 복사의 추가 필드에 대한 부분 입니다

게시물 이동 및 복사의 추가 필드에 대한 부분 입니다

QA

게시물 이동 및 복사의 추가 필드에 대한 부분 입니다

본문

첫번째 질문

a 라는 게시판에 여분필드를 wr_20 까지 증가시켰습니다.

b 라는 게시판에 여분필드를 wr_15 까지 증가시켰습니다.

 

그리고 bbs/move_update.php 에서 wr_20까지 값 이동 및 복사에 대한 필드를 wr_20 추가 시켰습니다.

 

이럴때 a라는 게시판에서 b 라는 게시판으로 게시물을 복사 및 이동을 시키면 wr_16부터 wr_20까지는 데이터가 손실 되는것 같으면서 이동 및 복사가 안되더군요 ;; 

 

b 라는 게시판에 여분필드가 15까지 밖에 없으니깐요? 그럴것 같습니다.

 

 

두번째 질문 

위의 move_update.php 에서 wr_20까지 이동및복사가 되는 부분이 있는 상태 입니다.

 

위의 상태에서 여분필드 추가 하지 않은 일반 C게시판과 D게시판에서 서로 이동할때 데이터가 이동하지 않고 사라지더군요! 이건 또 wr_10까지 밖에 없는 게시판을 wr_20까지 있는 상태로 이동하니 그런것 같은데 맞는건지요? 위에 move_update.php wr_20 까지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세번째 질문

비슷한 질문인데요 c 게시판에서 첨부파일 갯수를 10개로 하고, d 게시판의 경우 첨부파일 갯수를 2개만 한다면 마찬가지로 8개의 데이터가 사라질텐데 맞는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게시판을 전부 동일한 개수의 여분필드 20개를 사용하도록 수정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첨부파일은 테이블이 따로 있기때문에 게시판설정에서 첨부개수 설정만 같게하시면 복사한 게시물의 첨부 숫자가 달라도 모두 출력됩니다.

1. 없는 필드에 데이터를 집어 넣으라는 구문에서 에러가 발생하여 요청이 씹힌 것입니다.

 

2. move_update.php 에서 임의로 wr_11 ~ wr_20 필드를 복사하는 구문을 넣으셨다면

C에서 D로 복사할 때에도 해당 구문이 강제로 작동하게 되면서 요청이 씹힌 것입니다.

 

3. 두 게시판의 최대 첨부파일 수가 같다면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

추가한 게시판에서 만 되나요?

모든 게시판에서 되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17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