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QA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본문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아무리 결제를 다시 해봐도 동일하네요.

카드를 변경해도요 ㅠ_ㅠ

어디를 수정해야지 이게 해결될까요?

PC로는 결제가 잘되요 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직접 해보지 않고는 알수가 없습니다.

직접 해결하기 힘드시면 제작의뢰를 통해서 해결을 해보시는게 나으실거 같습니다.

크롬 결제용 업데이트는 다 하셨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