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버전 업 및 php 버전 업

영카트 버전 업 및 php 버전 업

QA

영카트 버전 업 및 php 버전 업

본문

운영중인 서버 -> 영카트 5.2 버전대 / php 5.2

업그레이드중인 테스트 서버 -> 영카트 최신 5.5.8.1.1 / php 7.0

 

이런 환경인데요.

 

운영중인 서버에 db에 최신버전의 db처럼 컬럼들을 추가만 해놓은 상태인데요.

테스트서버는 영카트 최신버전의 db구조에 실서버의 데이터들을 넣어서 작업해놓은 상태입니다.

 

db는 운영중인 서버의 db를 그대로 쓸 예정이고, php 업글하기 전에 실서버 파일/db 백업 받아놓고

 

php 업글 되면 db는 운영중인 서버꺼 업로드, 파일은 테스트 서버꺼 업로드 이렇게 해도 상관이 없나요...??

 

php 업글 했을 시, 운영중인 서버파일들을 쓰기에는 5.2 버전에서 제작된 파일들이라 충돌이 발생할 경우도 생긴다... 라는 글을 봐서 위처럼 업로드를 하려고 합니다ㅠ 혹시나 php 업글해서 위처럼 했을때 꼬여서 안되게 될 경우가 막막할 거 같아 먼저 확인하기 위해 질문드립니다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db는 운영중인 서버꺼 업로드, 파일은 테스트 서버꺼 업로드 <-- 이렇게 하신다면 큰 문제는 안생길듯싶습니다.

이와 반대로 했을경우 문제가 될수도 있겠구요..

그리고 작업하기전 full backup 은 필수 입니다. 혹시 모를 만일의 사태에 준비를 항상해야 하니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