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누락건 너무 힘듭니다. ;

주문누락건 너무 힘듭니다. ;

QA

주문누락건 너무 힘듭니다. ;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kg이니시스 pg사 사용하는데 주문 누락건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10명이 주문하면 꼭 2-3명꼴로 주문이 누락되 는데 신용카드사에는 결재기록이 잡혀있습니다. 

미완료주문에 배송정보등은 남아서 어찌저찌 주문 복구해서 처리하긴하는데요, 주문이 몰리면 문의게시판에 주문누락 클레임이 너무 많아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고객분들도 중복으로 결재되고 그냥 변심하시고 환불요청하는분들도 계시고 새벽에 도 자다가생각나서 졸린눈으로 주문내역이랑 pg사 결재내역 들여다보고있네요 ;; 

 

결재과정에서 앱카드 나 신용카드 결재 완료후 쇼핑몰 넘어오지 않고 이탈하는 경우 저런 현상이 발생한다고하는데. 이게 너무 불특정 산발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라 정확히 어느 경우에 생기는건지 알 방법이 없네요 ;; 

 

pg사 문제인건지. 로그기록을 보라고 하니는 분들도 계시는데 

어디서 결재 로그기록을 조회할수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결제는 되지만 주문 내역에 기록이 남지 않는 경우 영카트가 예전 버전이라면 크롬 80 버전 관련해서 패치를 전부 해주셔야 합니다.

크롬브라우저로 직접 테스트를 해보세요

제 경험으로도 이니시스 사용하는 사이트에서만 이런 경우가 있던데 kcp로 갈아타심이 정신건강에 좋을겁니다

qa게시판 검색해보면 유독 이니시스에서만 그런듯....

 

 

 

"결재과정에서 앱카드 나 신용카드 결재 완료후 쇼핑몰 넘어오지 않고 이탈하는 경우 저런 현상이 발생한다고하는데."<- 이같은경우에는 pg사에서도 미완료 주문 으로 떠야합니다 결제가 되지않아야 합니다.결제가완료되었다는건 그롬 80 관련쪽같은데확인해보세요~

저도 자사몰 이용중인데

하루 1~2미완료주문 생깁니다.

pg확인해보면 결제완료가아닌 미완료결제.이런식떠있구요~ 저는그냥 미완료주문 알림톡 보내주고있습니다.

또는 카드결제,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창떴다가 종료해도 미완료주문 에확인됩니다

결제과정에서 앱카드 또는어플 결제후 승인되었습니다 라는멘트 뜨더라도 쇼핑몰 돌아와야 정상적으로 결제완료 처리됩니다. 해결방법이 있으면좋긴할텐데요...

저도 그냥 사용중이예요

(다날 사용중)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