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이미지 타 서버 등록방법 문의 드립니다.

영카트 이미지 타 서버 등록방법 문의 드립니다.

QA

영카트 이미지 타 서버 등록방법 문의 드립니다.

본문

a서버와 a 도메인에 영카트 전체 소스가 세팅되어 있고요

 

DATA 폴더부분 사진파일이 올라가는데, 이부분을,

 

외부 저렴한 b서버나 클라우드에  영카트 상품업데이트시

 이미지들만 외부로 따로 올라가게,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요

 문답 사항 몇번검색해보아도 답을 못찻아서요.

 확실하지 않아도 시도해볼만한 의견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php ftp로 검색해 보시면 자료 많이 나오니 참고하셔서 소스만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상품등록시 ftp 로 타 서버에 접속해서 해당이미지 사진을 타서버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상품 수정, 삭제시 타 서버에 업로드 된 이미지 삭제도 가능합니다. 

별도 클라우드 셋팅후  이미지 동영상등 별도 올라가게 하려합니다, 고수님들 의견부탁드려요,

관건은 영카트에서 이미지 올라가는 부분의 변경인데,,

 

 

아래는 지피티 애기입니다

 

 

데이터를 분리하여 저장하는 것은 저장 공간의 확장성과 비용 절감을 위한 좋은 접근 방법입니다. 영카트의 이미지 파일을 다른 서버나 클라우드에 저장하려면, 기본적으로 이미지 업로드 및 검색 경로를 변경해야 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코드를 수정하여 달성됩니다.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며, 시스템의 기능을 변경하는 것은 항상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아래는 기본적인 단계를 제시합니다:

  1. 원격 서버 또는 클라우드 저장소 설정: 먼저, 이미지를 저장할 원격 서버 또는 클라우드 저장소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AWS S3, Google Cloud Storage, 또는 단순히 다른 웹 서버가 될 수 있습니다.

  2. 이미지 업로드 경로 변경: 영카트의 코드에서 이미지가 어디에 업로드되는지를 결정하는 부분을 찾아야 합니다. 이 부분을 원격 서버 또는 클라우드 저장소로 변경해야 합니다.

  3. 이미지 검색 경로 변경: 마찬가지로, 영카트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는 부분도 원격 서버 또는 클라우드 저장소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는 개발 작업이 필요하며, 기능 변경에 따른 영향을 완전히 이해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이는 웹 개발자나 시스템 관리자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보안상의 이슈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원격 서버 또는 클라우드 저장소의 보안 설정에 대해 신경 써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트래픽 비용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영카트의 특정 버전 및 설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정보는 영카트의 개발자 문서나 커뮤니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