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결제를 하려고하면 장바구니가 비었다는 alert창이 발생합니다.

주문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결제를 하려고하면 장바구니가 비었다는 alert창이 발생합니다.

QA

주문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결제를 하려고하면 장바구니가 비었다는 alert창이 발생합니다.

본문

일전 주문서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결제를 하게하고싶다고 문의를 남긴 적이 있습니다.

제 나름대로 방법을 찾아가며 작업을 하여, 주문서페이지로 이동하지않고 결제창이 뜨게하는 것은 성공하였습니다.

현재 결제가 이루어지지않는 현상이 발견되었으나, PG사에 문의를 남겨 지원을 받을 예정이라 이부분은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현재 발생한 다른 문제는 지원을 받을 수 없는 부분이기에 선배님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질문을 남깁니다.

 

3730852897_1659690308.3793.png

 

위의 이미지는 제가 이곳에서 결제창이 뜨도록 하는 것이 목표인 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것이 확인되었고 결제 진행을 하니

3730852897_1659690678.642.png

장바구니가 비었다는 alert창이 발생했습니다.

 

 

3730852897_1659690436.5474.png

 

그런데 위의 주문서페이지로 한번 이동한 후 다시 상품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진행을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결제 오류가 해결되지않아 미납처리로 결제가 됩니다.)

 

그이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주문서페이지로 가지않고 결제 시도 시에는 장바구니가 비었다는 alert창이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주문서 페이지에서 호출하는 데이터가 따로 있는 것으로 추측중인데, 주문서페이지에서 상품 주문에 필요한 데이터를 따로 불러와서 세션에 담는 과정이 혹시 존재하는 것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그 데이터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그렇지않다면, 주문서페이지에 한번 이동을 한 후에는 결제가 되는 이유는 어떤것인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49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