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번호를 수정했는데 sms가 안가네요

발신번호를 수정했는데 sms가 안가네요

QA

발신번호를 수정했는데 sms가 안가네요

본문

처음에 발신번호를 회사 번호인 02/공공공/공공공공으로 세팅하고 테스트했더니 안오더라구요

아차 발신번호 등록해야지 하고 생각하다가 

이참에 발신번호를 바꾸자 해서 070/공공공/공공공공으로 아이코드에 발신번호 등록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sms기본설정에서 회신번호를 070/공공공/공공공공으로 바꾸었구요

 

이러면 정상적으로 주문문자가 와야되는데...

계속 이전번호인 02/공공공/공공공공 발신되어서 정상적으로 발신이 안됩니다.

 

혹시나 하고 "문자보내기" 메뉴로 갔더니 거기서는 되구요....

왜 발신이 안되는걸까요? 쇼핑몰설정에 있는 사업자정보의 번호로 가는걸까요?

 

2009998809_1662020680.2661.jpg

 

 

 

2009998809_1662020723.2095.jp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문자를 직접 작성해서 보내는 부분과

주문이 발생하거나 할때 자동으로 보내는 부분의 발신하는 번호가 달랐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주문 발생할때는 대표번호를 기준으로 보내졌던거 같은데
대표번호를 한번 수정해서 테스트 해보시면 발송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주문이 발생할때는 대표번호로 간다...그럴수도 있겠군요

만약 그렇다면 저처럼 대표번호 말고 다른 번호로 문자를 보내러면
개선이 필요할듯한데...

SMS 발신번호는 SMS 서비스사에서 관리하는 부분이 따로 있을거에요.

쉽게 변경해서 보내면 스팸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번호를 변경하면 인증하는 절차가 있을거예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7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