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자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QA

문자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개발 당시에는 문제없이 문자가 발송됐는데, 어느 순간 문자가 오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아이코드 계정에는 문제가 없는 걸 확인했어요.

개별문자발송 기능으로 테스트를 해보니 아래 코드와 메시지가 뜹니다.

 

 

<메시지>

결과코드: 85

로그: (비어있음)

메모: 알 수 없는 오류로 전송이 실패하였습니다.

 

 

혹시 같은 현상을 겪으셨거나 원인으로 짐작되는 게 있을까요?

코드는 달라진 게 없어서 당황스럽네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혹시 발신자 번호는 등록 하셨는지요? 

발신이 안되신다면 이부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 번호라면 [쇼핑몰 설정>SMS 설정]의 '관리자 휴대폰 번호' 말씀하시는 걸까요?
아니면 [쇼핑몰 설정>사업자정보]의 '대표전화번호' 일까요?
우선 둘 다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긴 합니다

해당 쇼핑몰에서 설정을 확인하는게 아니라. 사용중인 sms발신회사쪽 마이페이지를 확인해보셔야합니다. 내가 발신할 번호가 등록되어있는지를 말이죠..
예전에는 발신번호 등록 하는 부분이 없었는데..이게 보안적인 문제로 인해서 정책을 바꿔 sms발신회사에서 등록하도록 정책이 바뀌었습니다.  이부분 다시한번 확인해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5,48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 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