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를 이용해서 쇼핑몰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영카트를 이용해서 쇼핑몰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QA

영카트를 이용해서 쇼핑몰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는 그누보드5로, 쇼핑몰은 카페24쇼핑몰로 만들어온 유저입니다 ㅎ

퍼블리셔이고~ 그누보드 사용해보고 php,mysql 게시판 제작정도 알고있어요.

 

저는 온라인상품(홈페이지제작, 명함디자인 등등..)의 것들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만들려고 합니다.

다만, 그러기 위해서 추가하고싶은 기능이 몇가지 있어서요~

 

1. 사용자가 구매를 할 때 첨부파일이나 메모를 입력해서 관리자가 볼 수 있게끔 하려고 합니다.(명함에 들어가는 내용 디자인관련 메모사항 등등..) 이게 영카트에서 개발을 따로 하면 가능한 부분인가요? 아니면 따로 독립형 쇼핑몰을 만들어야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2. 사용자가 명함디자인을 구매하였다면, [주문시안확인]이라는 버튼을 만들고싶습니다.

관리자가 작업물(jpg,png 등등...)을 해당 구매고객에게 업로드 시키면 고객은 [주문시안확인]버튼을 클릭하여 볼 수 있게끔 하고 싶습니다(작업물 업로드 전에는 작업중입니다 표시)

 

 

이런 추가기능들을 영카트에서 개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런 기능을 지원하는 좋은 툴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위에 내용에서 가능하나 작업스킬에 따라 차이가 분명 있을듯생 각됩니다.

그리고  주문 시안 부분은 제가 작업한 부분이 있으니..필요하시면 쪽지 주세요.~

 

네 가능합니다.

영카트 그누보드 둘다 근본은 PHP MYSQL 입니다.

영카트 소스를 분석하고 내용을 확인하다 보면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 길이 보일 것입니다.

진행하시다가 잘안되거나 모르는 것이 있으면 여기 게시판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둘다 가능합니다.

시안부분은 간단하게 하면 게시판 하나 파서 비밀번호를 고객 휴대폰번호 같은걸로 해서 알려주고 확인하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