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개의 db에 2개의 그누보드 설치시에...

한개의 db에 2개의 그누보드 설치시에...

QA

한개의 db에 2개의 그누보드 설치시에...

본문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한개의 DB에 두개의 그누보드를 설치할때는 테이블접두사를 설치할때 입력을 하면 되는데, 

신규로 설치하는 것이 아닌, 다른곳에서 운영중인 사이트를 이전하여, 1개의 DB에서 사용하고자 할때는 테이블 접두사를 어떤방식으로 입력을 하면 되는지 경험이 있으신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기존 디비 접두어를 바꾸시고 그누 설정 파일에서 접두어를 따로 수동으로 바꿔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그냥 기존 db를 다운(dump)받은 후에 그 파일을 편집기로 열어서 table네임을 일괄 치환하는 것으로 하면 되는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5등으로 시작하지 못한, 추가로 생성된 Table에 대해서는 개별로 변경하는 작업을 하구요.  답변주신 의미가 이내용과 일치하는 것인지요?
그리고 이외의 더 추가해야할 작업이 있는것인지요?

이전해 오는 디비 접두어 컨피규어 파일에서 변경

디비전체 다운 받은 후 편집기로 열어서 테이블 접두어 변경 후 파일 불러오기로 디비 설치하면 됩니다

의외로 간단하게 끝납니다

이전해 오는 디비 접두어 컨피규어 파일이란 뭘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저는 그냥 기존 db를 다운(dump)받은 후에 그 파일을 편집기로 열어서 table네임을 일괄 치환하는 것으로 하면 되는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5등으로 시작하지 못한, 추가로 생성된 Table에 대해서는 개별로 변경하는 작업을 하구요.
이외의 더 추가해야할 작업이 있는것인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