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랑 쇼핑몰이 같은 테마로 되는게 아니라 아예 별개로 깔리는건가요?

홈페이지랑 쇼핑몰이 같은 테마로 되는게 아니라 아예 별개로 깔리는건가요?

QA

홈페이지랑 쇼핑몰이 같은 테마로 되는게 아니라 아예 별개로 깔리는건가요?

본문

블랙빈테마로 게시판 몇개 만들어서 쓰고 있는데(쇼핑몰은 원래 설치되어 있었음)

 

쇼핑몰에 물건 추가하고 대체 어떻게 해야 쇼핑몰을 홈페이지 메뉴에 띄우나 연구했는데 아예 따로 있는거 같더라고요... 이걸 하나로 쓸 수 없는건가요?

 

현재는 쇼핑몰 테마(bagic)으로 가면 블랙빈에 만들어둔 기존 홈페이지가 접속이 안되고

 

블랙빈 테마로 바꾸면 쇼핑몰이 접속되지 않는 희한한 상태입니다.

 

XE는 오래 써봤는데 게시판 형식으로 추가하던 XE와는 너무 다르네요...너무 초보라...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테마를 설치하고 나서도 관리자쪽보면 테마 설정 및 테마에 맞는 게시판스킨도 설정을 해야 원래의 테마의 모양을 보실수 있습니다.

쇼핑몰이 접속이 안된다면 게시판류의 화면은 보여지는건지요? 

 

영카트에선 커뮤니티와(게시판) 과 쇼핑몰로 나누는데 테마 안쪽에 파일중에 theme.config.php 초기 화면을 커뮤니티로 보여질것인가 쇼핑몰로 보여줄것인가 설정 할 수 있는부분이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026
QA 내용 검색
filter #css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