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5 사이트에서 글 작성 후 탈퇴한다면

그누보드5 사이트에서 글 작성 후 탈퇴한다면

QA

그누보드5 사이트에서 글 작성 후 탈퇴한다면

본문

누군가가 사이트에 어떤 게시글을 올려두고 계정 탈퇴했다면 그 게시글을 통해서 그 게시글을 작성한 계정의 아이디를 알아낼 방법이 있나요? 게시글 위에 뜨는 닉네임이 아니라 로그인할때 사용되는 아이디를 알아낼 방법이 궁금합니다.. 만약 사이트의 운영자 권한을 가지고 있다면 탈퇴하기전에 남겨놓은 게시글을 통해서 그 게시글 작성하고 탈퇴한 계정의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게시판관리자에서 사이드뷰 사용 활성화 시킨 후,

해당 글쓴이 아이디를 클릭하면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당 글쓴이의 아이디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영구 보관됩니다.

아래처럼도 확인 가능하고, phpmyadmin에 접속해서도 확인 가능할 듯 합니다.
$sql = "SELECT * FROM `해당테이블` WHERE wr_id='게시글번호';
$mb = sql_fetch($sql);
echo $mb['mb_id'];

게시판테이블의 글쓴이 아이디와 회원테이블의 아이디가 연동되어 해당 글쓴이 회원의 정보를 가져오는데, 회원테이블의 아이디가 사라지면 글쓴이 관련 어떤 정보도 확인 불가하다는 의미입니다.
게시판테이블에 저장되는 회원관련 정보는 (회원아이디, 글쓴이이름(또는,닉네임), 회원아이피) 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