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주소 질문입니다.

.do 주소 질문입니다.

QA

.do 주소 질문입니다.

본문

어느 페이지를 가더라도 .do로 끝나는 동일한 링크만 보여지는데, 이런곳은 페이지 주소를 볼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해당 페이지로 바로가기 위해 링크 복사 후 그 링크로 접속하면 기냥 메인 페이지로 이동되서 다시 원하는 페이지를 찾아가게 번거로운 과정을 만드네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확장자가 .do 로 끝나는것은 java로 개발되었었으며 spring개열의 프레임웍을 사용한 상태입니다. (예 전자정부 프레임웍, 스프링등) 

 

해당 파일이 이동되지 않고..한개의 파일로만 해서 페이지가 보여주는것은.. 

URLRewrite 란 기능을 사용해서 하나의 파일처럼 보여지는겁니다. 이는 php도 가능합니다.

 

구조는 확장자 뒤쪽에 해당 파라메터를 받으면 그 파라메터를 이용한 페이지를 호출하는 방식이지요.

즉 index란 페이지는 하나지만 파라메터조건에 의해서 별도의 page를 호출해서 브라우저로 출력하는 식입니다.

 

Java Servlet 페이지들중 그런 형태로 되어 있는곳이 있습니다.

POST 방식의 요청만 허용하거나, 요구 파라미터들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리다이렉트 되는 형태일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3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