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pc버전 리스트에서 글쓴이 클릭 소트되게

그누보드 pc버전 리스트에서 글쓴이 클릭 소트되게

QA

그누보드 pc버전 리스트에서 글쓴이 클릭 소트되게

본문

그누보드 pc버전 리스트에서 글쓴이 클릭 하면 글쓴이로 정렬되게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12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1. php

1) 글쓴이 클릭시 글쓴이의 이름이 wr_1 여분필드에 저장되도록 한 다음 여분필드순으로 정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글쓴이 클릭시 원하는 게시글을 리스트에서 공지로 등록합니다. 그리고 페이지를 빠져나올 때는 공지를 해제하는 로직을 주어야 합니다.

1), 2) 의 모든 진행은 글쓴이 클릭시에 페이지 수동 새로고침 없이 동시에 일어나야 합니다.

 

2. 자바스크립트

1) 글쓴이가 입력된 span 의 class 를 검색해서 글쓴이가 검색되면

2) 상위 tr 의 innerHTML 을 배열에 담으면서 상위의 tr 을 remove 하거나 진공으로 replace 하거나 display:none 을 줍니다.

3) 배열에 담긴 순서대로 js 에서는 insertAdjacentHTML 로 제이쿼리에서는 append 로 상위에 태그를 추가합니다.

4) 배경색이 %1 로 교차되기 때문에 역시 클래스의 background-color 를 다시한번 %1 하여 배경색을 정돈하거나 동일한 배경색으로 주어야 합니다.

5) 게시글의 넘버링도 클래스를 물고 늘어져서 순번대로 정돈합니다. 

6) 공지글이 있으면 로직을 더 넣어야 합니다.

 

1. php 의 방법이나 2. js 의 방법 모두 단순 대답글로 받기에는 투자시간이 녹록치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6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