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의 drei 에서 gltf 파일을 불러오려고 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며칠째 헤메고 있습니다ㅠ 좀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
https://codesandbox.io/s/g7wbe0?file=/src/App.js 여기에 보시면 Bunny 부분이 있는데요
gltf 파일을 불러와, geometry={nodes.Stanford_Bunny.geometry} 이렇게 한줄로 정의해서 로드하고 material를 커스텀했습니다.
저도 저런식으로 커스텀을 하고 싶은데
가운데 Stanford_Bunny 이라는 게 어떻게 나온것인지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습니다ㅠ
제가 https://skfb.ly/6qBNq 에서 가져오려고 하는데 저 Stanford_Bunny가 어떤 식으로 나와야지 커스텀을 할 수 있는 걸까요..
문의드릴 부분
function Bunny({ color, ...config }) {
const { nodes } = useGLTF('/bunny-transformed.glb')
return (
<group>
<mesh position={[0, -6, 0]}>
<sphereGeometry args={[4]} />
<meshNormalMaterial />
</mesh>
<mesh position={[-15, 5, 5]}>
<sphereGeometry args={[2]} />
<meshNormalMaterial />
</mesh>
<mesh castShadow geometry={nodes.Stanford_Bunny.geometry} scale={0.075} frustumCulled={false}>
<MeshTransmissionMaterial color={color} resolution={512} thickness={200} anisotropy={1} chromaticAberration={1} />
</mesh>
</group>
)
}
저는 현재 gltf를 js 파일로 변환해서 로드 중입니다
<group {...props} dispose={null}>
<group rotation={[-Math.PI / 2, 0, 0]} scale={0.055}>
<group position={[-25, -10, 1]}>
<mesh
geometry={nodes.Object_4.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5.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6.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7.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8.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9.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10.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11.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mesh
geometry={nodes.Object_12.geometry}
material={materials.model_Material}
/>
</group>
</group>
</group>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