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ontent 이미지 활용하기

반응형 content 이미지 활용하기

QA

반응형 content 이미지 활용하기

본문

일반 테마 사용중입니다.

그누보드 자체설정에 있는 [내용관리] 부분을 통하여, 해당 스킨에만 PC(1100px 이상)일때는 [내용] 에있는 이미지를 뿌리고 싶고, 1100px 아래에는 [모바일 내용]에 있는 이미지를 뿌리고싶습니다.

CSS는 수정이 될 것 같은데, 애초에 로드를 할때 [내용] 에있는 이미지만 뿌려지는 상태여서, 해당 content skin (이름은 test로 만들어두었습니다)에서 [내용]과 [모바일 내용] 둘다 불러 올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제가 떠오른 방법을 말해볼께요

mysql 작성 가능하시다면 

 

피씨 컨텐트 스킨에서

내용부분을 불러오자나요 

 

추가로 mysql을 작성하여 

모바일 내용부분을 불러옵니다. 필드명은 co_mobile_content 입니다.

 

<div id="PC" > 피씨 내용 </div>

<div id="M" > 모바일 내용 </div>

 

css  반응형 적용을 합니다.

1100px일땐 PC를 display:block; M은 display:none;

반대로 일땐 display를 반대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미지를 활용하기 위해선 CSS를 수정해야합니다. 반응형 이미지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순서를 따라야 합니다.

  1. CSS를 수정하여 반응형 이미지를 적용합니다.
  2. 그누보드 자체설정에서 [내용관리] 부분을 통하여 반응형 이미지를 적용합니다.
  3. 반응형 이미지를 활용하여 해당 스킨에서 [내용]과 [모바일 내용] 둘다 불러 올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0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