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myadmin 갤러리게시판 서버이전 문의입니다.

phpmyadmin 갤러리게시판 서버이전 문의입니다.

QA

phpmyadmin 갤러리게시판 서버이전 문의입니다.

본문

phpmyadmin에서 내보내기와 가져오기 메뉴를 통해서 갤러리 게시판을 이전하려합니다.

그누보드는 거의 동일한 버전입니다. 서버도 마찬가지구요.

그런데 일반 게시판의 텍스트 내용은 문제없이 이전이 되는데

갤러리 게시판의 이미지는 이전이 되지 않네요. 그냥 텍스트만 나오는데

이걸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data 폴더에 file 폴더를 이전해와 복사해보기도 했고 

data 폴더 통째로 복사해 넣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phpmyadmin에서 가져오기를 하면 그냥 이미지는 오지 않고 텍스트만 오네요

phpmyadmin으로 이전하는 이유는 이런 방법밖에는 아직 모르는 초보라서 그렇습니다.

고수분들의 감사한 답변 부탁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글쓰기시에 에디터로 첨부판이미지는 /data/editor/에 저장되는데요. 이경로가 wr_content필드에 있기때문에 특정 해당 갤러리게시판의 이미지가 있는 폴더/파일을 특정하려면 모든게시물의 코드를 확인해봐야하기때문에 /data/editor 폴더를 통째로 옮기시는걱 추천드립니다.(용량이 넉넉하다면) 옮긴뒤에도 도메인이 바뀌었다면 wr_content내에서 수정해주셔야합니다. 이미지경로가 도메인포함된 전체주소로 올라가기 때문에요.

 

만약 에디터없이 첨부파일만있는 게시판이라면 쉽습니다. g5_board_file 에서 해당 갤러리 게시판 bo_table로 검색해서 나오는 데이터랑, /data/file/{bo_table} 폴더까지 옮겨주시면 됩니다.

g5_board_file 도 가져와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