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모바일 결재시 쿠키유실 세션초기화 문의합니다.

영카트 모바일 결재시 쿠키유실 세션초기화 문의합니다.

QA

영카트 모바일 결재시 쿠키유실 세션초기화 문의합니다.

본문

PC 결재는 되는데 모바일 결재시 장바구니가 비었다고 나오며 결재가 되지 않아

KCP에 문의하니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이부분을 어떻게 처리하면 될지 고마운 답변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ret_url 로 인증데이터 리다이렉트시,

KCP로 결제요청 되지 않고, 장바구니 비워졌다는 증상은 쿠키 유실 또는 세션 초기화등으로 예상됩니다.

KCP 모바일 결제창에서는 별도로 세션을 처리하는 부분은 없으나,

해당 증상이 나타난다면 쿠키 생성시 SameSite=None; Secure’  등을 적용 체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document.cookie = ’cross-site-cookie=bar; SameSite=None; Secure’;

 

팁자료실에서 찾아서
 https://sir.kr/g5_tip/13792


링크처럼 해보았지만 그대로입니다.

고마운 답변 부탁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이방법은 어떠실지요~

 

1.PHP 코드를 사용하여 쿠키 설정 변경:

 

setcookie('cross-site-cookie', 'bar', [

'expires' => 0,

'path' => '/',

'domain' => '.yourdomain.com', // 도메인 설정

'secure' => true, // HTTPS에서만 쿠키 전송

'samesite' => 'None' // SameSite 속성 설정

]);

 

2.avaScript 코드를 사용하여 쿠키 설정 변경:

 

document.cookie = 'cross-site-cookie=bar; expires=0; path=/; domain=.yourdomain.com; Secure; SameSite=None';

 

PC와 모바일 왔다갔다하며 장바구니 담기하고 결제 하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장바구니 담고 결제하기를 모바일쪽에서만 주욱 처리하면 에러 안나올 것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