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oggle 부분이 작동이 안된는 원인은 찾았는데 해결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메뉴 toggle 부분이 작동이 안된는 원인은 찾았는데 해결방법을 모르겠습니다.

QA

메뉴 toggle 부분이 작동이 안된는 원인은 찾았는데 해결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본문

부트스트랩으로 메뉴구성했고, 다른 일반 페이지는 잘 작동이 됩니다.
구누보드 리스트 페이지에서만 유독 토글이 작동에러가 나서 이상하다 싶어 스킨에서 아래 코드를 삭제하니 작동이 잘 됩니다.

    <!--// 페이지 -->

    <div class="bbs_page">

        <?php echo $write_pages; ?>

    </div>

 

즉 이 부분과 충돌이 난다는 것인데, 어느 페이지를 찾아가야 저 부분을 수정할 수 있을까요?
참고로 css 폴더의 default.css는 부트스트랩에서 가져온 사용자 css로 모두 교체된 상태라 어느 페이지를 봐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skin 폴더내의 style.css에 bbs_page 클래스가 있기는 하지만, 단순히 마진 등을 표시한 것이고 class만 삭제시 여전히 메뉴 토글이 에러가 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해당 코드 주석 해제 하시고

F12 눌러서 콘솔창 에러 채크해보세요.

그리고 에러가 어떤 에러인지도 알려줘야 채크를 하죠...

f12 창에서 에러가 나지는 않습니다.
다만, 모바일 사이즈에서 메뉴 토글을 클릭하면 서브메뉴가 열렸다가 바로 닫히는 증상 때문에 페이지 이동이 안되는 문제입니다.
스킨에서 저 page 부분 삭제하니 작동이 잘되고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