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9502 오류

kcp 9502 오류

QA

kcp 9502 오류

본문

안녕하세요. kcp pg사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자꾸 오류가 나네요.....여기에 나와 있는 방법대로 바이너리로 새로 파일 다운 받아서

업로드 해도 자꾸 바이너리 타입으로 업로드 하라고 뜨고

결제 할 때도 결제가 안되고 9502라고 오류가 떠요..오늘 안에 쇼핑몰 브랜드 런칭해야 하는데

제발 살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9502는 올리신 파일이 바이너리로 안 올라갔을때 발생합니다.

파일을 다시 올려보셔야 할듯 합니다.

 ./pp_cli -h 

해서 동작하는지 체크해보셔야 할듯 합니다.

위 부분은 권한의 문제도 체크해 보셔야 할듯 하며 서버의 타입으로 인해 해당 파일이 제대로 서버에서 실행이 되는지도 체크해 보시고 안되시면 kcp측에 문의해서 파일을 제공받으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ssh에 접속해서 확인해보시는 것 입니다.

 

여기 참고해서 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changeweb&logNo=220014553353

 

 

보유하고 있는 파일이 손상되었을수도 있어서, 보유하신 파일들을 업로드 하지 말고

 

반드시 그누보드5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그 안에 있는 파일들

/shop/kcp/pp_cli

/shop/kcp/pp_cli_x64

 

이 파일들을 반드시 파일질라 FTP로 바이너리 모드로 업로드 하세요.

이윰빌더를 현재 사용중이라 이윰빌더 pp_cli_x64 이걸로 업로드 했더니 계속 안되다가

그누보드 영카트로 다운받아서 하니까 잘되네요 모두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3
QA 내용 검색
filter #pg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