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 기간 끝나면 그누보드 못쓰나요?

호스팅 기간 끝나면 그누보드 못쓰나요?

QA

호스팅 기간 끝나면 그누보드 못쓰나요?

본문

어떤 분이 닷홈 무료호스팅 해서 http://계정아이디.dothome.co.kr/gnuboard4/
로 들어가서 만들어서 소스 붙여넣기 했거든요. 그래서 한 2013년 쯤에 무료 호스팅에 저 그누보드를 이용했어요.

지금 2015년이니깐 당연히 무료 호스팅은 끊기겠죠? 그럼 저걸로 이용한 그누보드는 아예 못쓰는 건가요? (호스팅 구매 하지 않는 한이요.)

그리고 제가 거기에 좀 않좋은 말을 써서.. 만약에 호스팅 끝나서 그 계정 그누보드가 아예 안된다면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어에 노출될까요?

그리고 비공개 한 글도 구글이나 네이버에 노출되나요? 정말 궁금해서 묻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일단 구글이나 네이버같은 검색엔진에 노출되는 글은 비회원 권한으로 접근할 수 있는 페이지에 국한됩니다. 비공개글이면 공개되지 않습니다.

 

호스팅기간이 만료되시고도 한참 지났을테니 이미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었을겁니다.

호스팅 연장 가능한지 문의해서 된다면 그곳 계속 사용하고

안된다고 하면 다른 호스팅회사로 이전하세요.

요즘 웹호스팅 비용 저렴하더군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