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버젼 설치후 결재문제

최신버젼 설치후 결재문제

QA

최신버젼 설치후 결재문제

본문

반갑습니다.

영카트 5 최신버젼 youngcart5.0.44.tar.gz을 쇼핑몰이미지가 있는 data자료만 남겨두고 모두 지우고 다시설치했는데 쇼핑몰은 정상적으로 뜨고 PC에선 결제가 이루어지는데 모바일앱에선 왜 결제가 안되는지요. 질문답변게시판에 보면 네이버앱,다음앱은 된다고 했는데 안되는 이유를 정확히 알수 없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