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민 접속 오류

어드민 접속 오류

QA

어드민 접속 오류

본문

영카트 5 이용자인데

 

자동로그인을 체크하고 로그인 한 후

 

어드민에 접속하려하니

 

"정상적으로 로그인하여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와 함께 창을 닫겠다는 안내문이 나옵니다. 

 

왜 이런 걸까요? ㅜㅜ 도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자동로그인하고는 상관없는 메세지 같은데요.

그리고 어드민은 자동로그인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최고관리자는 자동로그인 안되는데요. 

 

답변 감사합니다. 에니스님.
최고관리자 아이디는 아니구요.
아이디 만들어서 관리권한을 준 것 이거든요.
자동로그인 체크하고 다시 접속하니 현상이 벌어진거라 그 부분을 의심해 볼 수 밖에 없어서.
일단 쿠키값을 지우고 다시 접속 하니 되긴 하는데.
원인을 알고 싶어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