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사용자인데 이니시스 결재시 주문누락때문에 문의드립니다.

영카트5사용자인데 이니시스 결재시 주문누락때문에 문의드립니다.

QA

영카트5사용자인데 이니시스 결재시 주문누락때문에 문의드립니다.

본문

모바일 결제에서

하루 1000건 중 한개 또는 두개 정도의 주문누락이 되고있어요

이니시스쪽에서 확인시 결재는 되었고 db에 남겨지진 않더라구요

결재부분 소스 건드린건 없구요

그래서 소스상 잘못인지 이니시스 측에서 받아오는 값들이 못들어오는건지...

그래서 로그를 생성해서 확인하려니 모바일에선 로그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로그말고 다른 방법으로 주문누락건 확인가능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yc5_shop_order_data 테이블은 모바일 결제 때 webview 에서 새창을 사용하지 못하는 

문제로 인해 주문폼에 입력한 데이터를 yc5_shop_order_data 에 먼저 저장해두고 결제 후

다시 이 데이터를 orderformupdate.php 파일로 post로 넘겨주기 위해 사용되는 임시

테이블 입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저장됐던 자료는 삭제가 됩니다.

yc5_shop_order_data 또는 g5_shop_order_data 테이블에 있습니다.

 

주문번호(od_id)로 조회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39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