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 모바일 신용카드결재오류

영카트5 모바일 신용카드결재오류

QA

영카트5 모바일 신용카드결재오류

본문

급해서 글 남겨봅니다~~쇼핑몰을 영카트5로 제작하였구요..

피씨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재가 잘 되는데..모바일에서는 진행이 다 잘되다가..

마지막 부분에 영문으로 에러라고 한단어가 뜨더라구요ㅜ.,ㅜ;;
몇번 반복해서 테스트를 해봤는데..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네요..
영카트5 모바일 신용카드는 따로 설정하거나 가입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모바일에서 결재가 안되니 답답하네요.. 답신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저도 동일한증상이 있어요
상품명이나 주소 같은곳에
 특수 문자 홑따옴표 같은것이 있으면 안되더라구요
function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요
shop.lib 맨아래 function 에서
문자열 길이가 달라서
unserialize 리턴값이 없더라구요.

오늘검색결과 인데요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2853454/php-unserialize-fails-with-non-encoded-characters

아직 테스트를 못해봤습니다

혹시 방법 찾으시면 공유좀 부탁 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혹시 error... 라고 .이 세개인 에러 아닌가요?

저도 PC와 모바일 모두 같은현상이 있습니다.

도저히 에러가 잡히지않아 shop/orderformupdate.php 를 임시방편으로 수정해서 쓰고 있습니다.

 

수정 전

if($send_cost2 !== $i_send_cost2)

    die("Error...");

 

수정 후

if($send_cost2 !== $i_send_cost2)

    $send_cost2 = 0;

//    die("Error...");

 

이렇게해서 일단 에러는 나지 않고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