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결제 취소시 kcp관리자페이지에서만 가능한가요?

카드결제 취소시 kcp관리자페이지에서만 가능한가요?

QA

카드결제 취소시 kcp관리자페이지에서만 가능한가요?

답변 1

본문

제가 테스트 상황으로,

롯데카드 안심클릭 결제고객이 상품신청하였고,

영카트5관리자에서 취소시키고, 기다려도 카드취소가안되길래 kcp에 전화해봤더니 카드취소가 안됬다네요

알아보니 kcp관리자페이지인 admin.kcp.co.kr/에서 취소시키면된다는데

 

그러면 영카트5에서 취소시키고 -> kcp관리자페이지에서 2번 취소 시켜야하는건가요?

아직 여러가지상황에서 테스트는 못해봤는데 뭔가 제가 잘못한건지요..ㅠ.ㅠ?

 

다행히 결제는 잘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78760cefb8ef17fc7d3b0ce2609009c0_1437027766_5772.png
78760cefb8ef17fc7d3b0ce2609009c0_1437027768_4484.png
 

첨부한 이미지처럼 신용카드 결제를 전체 취소하는 경우 경고창이 표시되며

확인을 클릭하시면 kcp 결제 내역도 취소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kcp 통신 문제로 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kcp 관리자에서 취소건은 재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9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