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 모레 어떤 걸 쓰시나요? > 고양이

고양이

 


 

냥이 모레 어떤 걸 쓰시나요? 정보

냥이 모레 어떤 걸 쓰시나요?

본문

저는 그냥 가서 모레주셈? 이렇게 하고 사오는데 이게 변 치우다 보면 먼지가 많아 아이들 기관지에 좋지 않겠다 싶어서요. 뭔가 획기적인 모레가 없을 까요?

공감
3

댓글 전체

비집사님들 댓글이 귀여워요 ㅎㅎ
저는 로마샌드 한 달에 두 번 정기구독해서 써요. 로마샌드 벤토나이트 중에서 그냥 가장 저렴한거는 가성비가 나름 괜찮고 먼지가 날리지 않아요. 저희는 세 녀석이라 한달에 30kg 정도 쓰나봐요.

그런데 영 급하고 모래 갑자기 떨어지면 가끔 쿠팡에서 쿠팡 브랜드 사기도 합니다.

뭉침이 좋고 먼지가 없다고 해서 카사바라는 걸 섞어서 써봤는데 다 좋은데 입자가 너무 고와서 애들이 달고 나와서 어느 결에 사람들 눈에 들어가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돌고 돌아서 벤토로 절충했네요.
전 오더캅 씁니다.

9.5Kg 하나에 22,000 ~ 28,000원 ㅠㅠ
가끔 4만원에 2포 살때도 있어요.

별의별 모래 다 써봤지만 오더캅 쓰고부터 주인님들 콧구멍에 먼지가 끼지 않더군요.

제품 설명에는 45일간 연속 사용해도 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냥이들이 1주일이상 사용한 모래는 화장실 바닥에 미숫가루처럼 미세먼지가 쌓이는데 오더캅은 미세먼지가 거의 쌓이지 않더군요.

미세먼지가 눈에는 안보여도 냥이들이 화장실 가서 뒤집으면 공기청정기가 빨간색 불을 뿜으로 강으로 돌아갑니다 ㅋㅋ

한달에 3포 ~ 4포정도 사용합니다.
저는 그냥 벤토나이트 모찌네 모래 씁니다. 10년 넘은 집사로서 별의 별 걸 다 써봤지만 ㅜㅜ 우리집 냥이가 주인 닮아 천해서 그런지 비싼거 사주면 거부하고 이불에다 쌉니다. 결국 집이 사막이 되어도 모찌네꺼만 쓸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3마리라 모래는 버리기가 너무 무거워서 그냥 나무필렛 20키로짜리 사서 쓰고있는데 적응시켜놨더니 편합니다. 모래보단 몸에 덜 나쁘지 싶기도 하구요
옥수수로 만든 월드베스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고 - 친환경, 친고양이, 친집사 등 찬사가 많습니다.
장점 - 옥수수 가루라서 공기중에 날려도 호흡기에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단점 - 사막화가 됩니다. 단 모래가 아니라 옥수수가루로..
최악 - 구매가 쉽지 않습니다만 열심히 알아보면 쓸만큼은 구할 수 있습니다.
최근 다른 모레로 바꿨는데 정말 탁월하더라구요. 이름은 잘 모르고 쓰던 모레에 비하자면 정말 고가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냥이 들도 좋아 하는 눈치더라구요.


우측이 이전 모레이고 좌축 파란 비닐주머니가 이번에 바꾼 모레인데 좌측 모레에 비해 오래가고 냥이들이 좋아 하는 눈치더라구요. 가격은 둘 다 모르겠습니다.
전체 743 |RSS
고양이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5 회 시작22.09.30 12:16 종료22.10.04 12:0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 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