냑에서의 20여년의 세월이.... > 해외사용자

해외사용자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소모임 게시판 입니다.

냑에서의 20여년의 세월이.... 정보

냑에서의 20여년의 세월이....

본문

참 하찮게 느껴지네요.

 

오늘따라 냑에 오니 그렇습니다.....ㅠㅠ

 

 

공감
3

댓글 11개

해외사용자는 아닌데...
아파치님 충분히 공감해요.

냑에서 오래 생활한 분들은 아파치님의 내공과 냑 활동량과 공헌도가 어느 정도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저도 이전 아이디까지 치면 거의 이십년이거든요.

그런데 그누 팁이나 스킨 한번 배포한 적이 없는 분(그게 실력부족인지 공유정신 부족인지 그 이유는 차치하고라도)이 다른 카테고리 게시글에는 흔적도 남기지 않으면서,

심지어는 그누보드 새로운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때 운영진에게 감사멘트를 한번이라도 날려본 적 없는 최소한의 매너도 없는 분들이

본인과 다른 정치성향의 글에만 반응을 하니 아피치님 심기가 불편하신 건 당연합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누구나 그렇거든요.

저도 커뮤니티 활동은 평상시 하지도 않으면서 본인과 반대되는 정치성향과 종교성향의 글에만 반응하는 회원들이  가장 맘에 안 들거든요.

그래도 심기 추스리시길... 사람 사는 곳은 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사실 공헌도와 짬밥을  내세우는 사람을 우리는 꼰대라고 하는대요.
꼰대 되기 싫으시면 심기 추스리세요.ㅋ
글구 제가 아파치님께 더 느낌이 가는 이유는 한국 특유의 인맥정서 때문에 그래요.
창녕조씨와 창녕성씨는 동성은 아니지만 동본인데 이런 동성동본 이 아니라 이성동본은 제가 알기로 창녕동본이 유일한 것으로 압니다.
아주 전근대적인 이유이기는 하지만...여하튼요.ㅋ
전체 2,310 |RSS
해외사용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 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