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선의 대한민국 > 정치/경제/사회

정치/경제/사회

위선의 대한민국 정보

위선의 대한민국

본문

 

정부의 정책은 비판하더라도 나의 부동산은 오르길 바라고...

개혁은 되길 원하나 난 세금 어케든 편법으로 덜 내길 바라고...

부패한 정치인들은 씹어돌리면서 우리의 삶 속에선 나 하나쯤이야란 생각을 하고 행동까지 하고..

성 관련 이슈에 난리들은 펴대면서 남자들 술자리 모이면 음담패설에 쩔고..

 

 

우리..

바뀌어야지 않을까요..

 

공감2

댓글 10개

참 위선적이죠. 저는 386, 586 세대가 싫습니다. 그들이 산업화 세대에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는 역사를 통해 잘 알고는 있지만 현재 기득권층이 되어버린 그들을 보면 위선적이고 이기적이기 짝이 없습니다.
세대의 문제가 아님을 도려 깨닫게 됩니다. 그러면 정작 지금의 20대는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며 뭔갈 심판하겠다며 악과 손을 잡는 것을 보며.. 그 조차 위선임을 알게 됩니다. 뭐... 누굴 탓하겠습니까.. 우리 모두가 위선자인 듯 합니다. 슬픈 밤이네요.
맞아요... 20대도 지금 정권을, 집권여당인 민주당을 심판하겠다고 국민의힘을 찍었지만, 국민의힘도....
어떤 시각으로 보느냐에 따라 위선자가 되기도 위선자가 되지 않기도...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진정한 선진국으로 가기까지에는 개개인들이 바뀌어야 가능할것 같습니다.
그런날이 정말 올수나 있을까 싶기도 하고, 아직 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이 사회에 그런 분들은 분명히 존재하고, 그런분들이 희망의 불씨가 되어 언젠가는 달라질수도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완전한 세상이라면 천국일테죠. 인간이 사는 세상 자체가 불완전하단 것을 종종 잊고 사는거 같습니다. 미국이 프랑스가 독일이 일본이 영국이 뭐 잘하는 것도 아님을 더 느끼는데.. 우리라고 뭐...
전체 744 |RSS
정치/경제/사회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