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다니시는 분들은? > 정치/경제/사회

정치/경제/사회

가장 마지막에 업데이트 된 댓글의 글 부터 노출됩니다.

교회다니시는 분들은? 정보

교회다니시는 분들은?

본문

주변에 보면,  상가집에 와도 절도 안하고, 음식도 안드시고,  제사도 안지내고 하는것 같은데,

 

그 교회 목사님들은 그래도 왕 자를 새기는 사람을 지지하라고 하나요?

(부인은 더하죠?)

 

결국은 신념보다는 돈인것 같네요.  유튜브도 보수로 가는 것이 돈이 더 많이 들어 온다죠.

 

교회다니시는 분들의 목사님 성향이 어떤지 궁금해서 물어 봅니다. (진짜로, 교회 목사님에게 물어 봐주세요.)

 

공감
1

댓글 12개

교회가 장로 중심으로 운영돼서 그래요.
옛날엔 경륜 있는 분들이 장로였는데, 요즘은 돈 많이 내는 사람들이 장로 많이 해요.
그런데 돈을 많이 낸다는 것은 잘산다는 거죠.
가난하면서 보수당 지지하는 사람들은 정작 이해하지 못하는 사실이지만, 돈 많은 계층일 수록 보수적일 확률이 실질적으로 높으니,
결국 보수 지향 층이 교회에 영향을 미치는 거죠. 종교자체가 보수적이니 그런 장로가 잘 맞아떨어지는 뭐 그런...
벤자민 프랭클린 "등대가 교회보다 유익하다."
토마스 제퍼슨 "기독교는 인간이 갈고 닦은 것 중 가장 추악한 시스템이다."

인류 역사를 보면, "기독교, 가톨릭" 때문에 일어난 전쟁이 최소 70% 이상입니다.
지금 중동의 이슬람역시 그들과 같은 신을 섬기고 있습니다.(이름만 다름..)

무속이나, 기독교나 기본적으로 똑같습니다.


어느 후보건 종교를 내세운다면 탈락시켜야 합니다.
저는 기독교를 믿는 사람입니다.
몇몇 대형교회 목사님들의 일탈로 기독교전체가 매도당하는 면도 많습니다.
현재교회의 70프로 정도는 재정적으로 미자립입니다.
회사로 치면 적자인거죠.
70프로 교회의 목사님들은 사례비(월급)이 최저임금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그래도 목회를 계속하는 것은 이유가 있으리라 봅니다.
대형교회위주로 보지말고 건물에 세들어서 교회 월세도 몇개월 밀리면서도 선교하고 잘 못사는 사람들 돕는 교회나 목회자도 좀 봐주세요.
전체 1,542 |RSS
정치/경제/사회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