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국정농단 촛불시위 참여 유인물을 올리니 "장사치"라는 소리도 듣는 군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대통령 국정농단 촛불시위 참여 유인물을 올리니 "장사치"라는 소리도 듣는 군요. 정보

대통령 국정농단 촛불시위 참여 유인물을 올리니 "장사치"라는 소리도 듣는 군요.

본문

아래 흑횽님 게시물을 읽다가 '명예훼손'이란 부분에서 본문과 맞지 않아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어 연관된 글을 찾아보니 역시나 그럴만한 분이 그럴만한 글을 쓰셨더군요. 몹시 불쾌한 생각에 사과를 좀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글 남겨보는데 역시나 이곳은 주먹은 멀고 말은 쉬운 곳이라 그 사과조차 받기가 힘들겠죠? 

 

실력이 형편없다는 부분은 이 업을 하지 않는 사람이니 수긍하겠는데 정신병자도 아니고 왜 생각을 그쪽으로 내리 달리시다가 바로 글로 옮겨 욕 처먹을 글을 쓰시는지는 모르겠으나 생각을 좀 바르게 하고 사셨으면 합니다.

 

 

추천
0

댓글 51개

제가 짐작하는 '어떤 글'을 말씀하신 것이라면...
다른 부분에 대한 토로의 글(제 짐작)인데 "오해를 살 수도 있겠다" 싶게 "표현을 잘못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럴만한 분'은 아닐겁니다.
차라리 쪽지로라도 물어 보고 뭐라 했다면 사정 설명을 했겠는데 이건 지목을 해서 글을 쓴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못 알아볼 정도로 여러 사람이 같은 내용을 쓴 일도 아닌데 보란 듯이 올려놓고서 이상한 사람으로 내 볼 리고 나니 어젯밤에는 제가 좀 글을 과격하게 쓴 듯합니다. 1차~6차까지의 촛불집회 유인물을 만들어 비교적 활발한 커뮤니티가 이루워지는 사이트에 올리면서 빨갱이 소리에는 익숙해졌고 그 외의 육두문자에도 익숙해져 있는 상태지만 '장사치'라는 말이 제일 마음이 상해 쓴 글이니 이해바랍니다.
여기 오는 사람의 목적의 유형이 보통 아래의 경우에 다 해당되며, 그 이외의 경우는 없습니다.

1. 개발자나 디자이너로서 기술 공유를 하려 오는 경우
2. 의뢰를 하러 오는 경우
그 외는 없음

고비님은 위에 해당 됩니까?

촛불글을 쓰러 오셨습니까?
개발자나 웹디자이너 이십니까?

가입일이 9/6일 이신데..
글 쓰신게 음악글  몇개 그리고 촞불밖에 없네요
촛불 글이 주네요

그리고 아이디로 보니.. 인터넷상에서 sir이외에는 활동한 내역이 전혀 없네요
여기 가입하려고 새로 만든 아이디로 보입니다.

개발자나 웹디자이너세요?
개발직에 있다 이젠 은퇴하고 다른 직업군에 있습니다. 활동 내역이 전혀 없지는 않겠죠? 가입하고 비교적 사람들이 없는 쪽에는 게시물을 남기고는 있습니다.

왜 뉴 페이스는 촛불글을 쓰면 안 되는 다른 규칙이라도 여기 있는겁니까? 그냥 그런 게시물이 기분이 나쁘다고 하세요. 아니면 그런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빨갱이라고 하시던가요? 남자답지 않게 왜 말들을 그렇게 이리저리 돌려서 합니까?
사람들이 없는 쪽에 게시물을 남기셨다는데.. 그 글 출처를 알수 있을까요?
촛불 모이자 글 이외에는 음악 글 몇개 밖에 없는데요?
가입한지 얼마나 되서 글이 많겠습니까? 여기서 죽을 때리지 않는 이상 글이 많은 것이 더 이상하지 않나요? 개인사를 물어 보려면 자신먼저 소개를 하던가 그게 아닐거면 불필요한 대화 그만합시다.
일좀 해야겠으니 정 궁굼하면 쪽지로 전번을 주시죠? 제가 그럼 조목조목 따져드릴테니? 이마저 싫다면 그냥 아닥!!!ㅎㅎㅎㅎ
이거 저 더러 쓴 글인가요..?
뭐지..?하고 보다가.. 안쓰려다가 쓰는데.. 전 님 처음 봅니다. 님 글도 안봐서 전체 글 보기 해서 하나 하나 읽어봤을 뿐이고... 전 님께서 올리시는 그런 촛불집회 포스터니 그런거 엄청 좋아하는데요..?
요즘 바빠서 다 보고 댓글을 달진 못할 뿐이고... 제 글만 쓰고 빠지는 요즘인데....??!!
"장사치"란 단어 보니 혹시나 해서 들어와봤네요.
제 글들을 보셨다면 도려 옹호했으면 했지 올리신 이미지들에 제가 뭐라하지 않았을텐데요..?
제가 더했으면 더했지요.
전 소위 빨갱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하핫.. 제대로 좀 알아 보시지 그러셨어요.
어떤 의도가 있는 글임에는 분명해서 저도 글을 쓴 것입니다. 제가 말하는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면 대상을 짚어 글을 쓰시지 그러셨나요. 빨갱이라면 몰를까 좋은 의도에서 시간을 써 가며 만든 유인물에 '상업적'이거나 '장사치'라는 말을 듣는 다는 것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어 쓴 글입니다. 아무렴 재앙적 이슈에 장사속으로 이득을 취해 글을 쓸까요? 그런 사람이 혹여 있다면 쓰레기가 아닐까합니다.
하고픈 말은 많지만 노 코멘트 하겠습니다. 글을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며 여러번 구설에 휘말린 분이라... 그분이 저뿐 아니라 여~~~러분들과.. 가입하신지 오래지 않으셔서 잘 모르시겠지만요... 시끄러워지기 싫어서 이쯤에서 그만하렵니다.
제가 아니면 된 일입니다. 한점의 의혹도 없어야 될 일에 구설이 생기니 저도 드린 말이고 저도 그 분에 대해서는 알고 있을 만큼의 천지분간은 하는 사람입니다. 대수롭지 않은 일이니 웹스토리님 글 대로 이대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기를 저도 바라봅니다.
전 처음 보는 님이 갑자기 발끈하시길래 뭔가 하고 뒤적거리고 다녔습니다.
저야 뭐 그런 이미지 올라오면 환영입니다. 저도 골좌빨이란 소리 듣는 놈이라서요...
다만 박모할망구 얼굴이 나오면 좀 속이 안좋은 정도일 뿐입니다 하핫... 밥맛이 떨어지잖아요...
노무현 대통령도 미남 얼굴은 아니었지만 각종 패러디 다 허용해줬는데...
박씨는 고약하게 생기셔갖고 패러디도 인정하지 않고 자신의 만행도 인정하지 않고.. 뭐 여튼...
내일만 기다립니다. 입시 결과 발표 때처럼 두근거리네요.
그냥 간단한 질문 하나 드립니다.

북한 김정은이 김정일로부터 정권을 물려받은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김정은은 당장 정권에서 내려와라 ....

김일성 개새끼, 김정일 개새끼, 김정은 개새끼
라고 글 쓸수 있겠습니까?

님을 비하하는 의도로 쓴것이 절대 아니며
혹시나 불순 세력들의 잠입방지를 위해 질문 드린 것이니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꼭 답변 바랍니다
이렇게 솔직하게 쓰셔야죠?ㅎㅎㅎ 수구꼴통이 달리 꼴통입니까? 사상검증은 당신 가족들에게나 하고 이번 게이트는 박근혜 국정농단이 맞습니다.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답은 이걸로 대신합니다.
김일성 개새끼 못하시나요?
일단 김일성 개새끼 해보세요.. 전 잘 할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김일성은 개새끼가 맞다고 생각하죠...

대답 못하십니까? 이거 중요한 질문입니다
다른 말씀 하지 마시고...

중요한 답변 우선 요청드립니다.
김일성은 개새끼가 맞습니까?
다른 소리 하지 마시고 김정일 개새끼 해보세요
못하십니까?  그냥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질문인데요
아.. 그리고 북한 3돼지에 대해 욕하거나 북한 3대 세습 비판을 댓글로 다시면
화면은 캡쳐해서 님은 수상한 사람이 아니다 라는 것을 증거로 게시글로 올리겠습니다

그러면 님은 수상한분이 아니시니 촛불글 많이 올려도 누가 뭐라 하지 않을 것 입니다.
일베는 저도 욕설이 난무해서 싫어합니다.
엉뚱한 말 하지 마시고

북한 3대 세습에 대해 비판좀 해주실수는 있죠?
그러니까 이 모지리님아? 그걸 시킨다고 내가 넙쭉 해야되냐고? 얼굴은 안 보이고 그냥 막 존대가 오고가고 이러니까 깨춤이 막 덩실덩실 춰 지고 그런건가요? 한번만 더 물어보면 고소미 드리 밀고 법원가서 합법적으로 뉘신지 열람합니다?
간단한 답변을 왜 안하시죠?
북한 3부자 세습이 말이 안된다고는 누구나 금방 글을 적을수 있는건데요..
그것을 못하십니까?
ㅋㅋ 제가 고비님이라면 그냥 북한 세습비판 간단히 하겠습니다
지운아빠님이 보기에도 간단히 끝낼일 아닌가요?

다른 질문에 대한 답변은 즉각주다가
북체제 비판해보라니 회피하고 있는 시간이 너무 길지 않습니까
남한 조직 선동하려 내려온 남파간첩임? 빨리 신고해서 포상감 타가~!ㅎㅎㅎ 아~오늘 왠 똥을 밟아서~닭근혜~뽕근혜~!
아침 11:03에 질문한 것을 아직까지 못하고 있는거 아시죠?..
간단한 질문을 2시간 20분동안이나 답변 못하고 있죠?
이건 정치적 성향 문제가 아닙니다.
박근혜 솔직히 정치 못합니다.

다른 이야기 그만 하고
북한 김정은이 정권 가지고 있는거 반대한다..당장 내려와라.. 라고 글 한번 써주시죠
본문하고 상관 없는 글은 할 필요가 없겠죠? 그리고 박근혜는 정치를 잘 못하는게 아니라 엉망으로 만든 주범이라고 해야죠. 정치 자체는 문제가 아닙니다. 정치야 그냥 주고 받으면 될 문제인데 이건 국정농단이죠? 정은이 돼지 얘기는 초딩도 아니고 뭘 그렇게 집착을 하나요? 박근혜 너무 빨아대면서 기분 나쁘다고 하지 말고 노무현때를 생각들을 하세요. 그 작은 일로 얼마나 사람을 사지로 내 몰고 했는지를? 전세계에서 정은이 부자와 같은 독재가 없듯 박근혜는 전세계에서 듣도 보지 못한 일을 저질러 질타를 받는 것이니 아무리 응원하는 입장이라도 인정할건 해야죠?

그리고 지금 상황에 박근혜를 질타한다고 해서 김정은 개새끼라고 말해보라는 소리가 나옵니까? 당신 정치인이야? 왜 물타기를 하고 그래? 북한의 문제가 오랜 문제라면 박근혜는 지금 닥친 큰 문제라는 인식을 해요. 괜하게 깝쭉거리다가 욕이나 쳐먹지 마시고.
욕하지 말고
아침 11:03에 질문한 것을 아직까지 못하고 있는거 아시죠?..

북한 김정은이 대를 이어 왕권 물려받은게 공산주의에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제가 오해한거 같군요...
그런데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북한 3대 세습은 말이 안된다.. 김정은은 당장 내려와라...
라고 해주실수 있겠습니까?
님 글 보면... 김정은 욕을 하는게..제가 김정은 돼지새끼라고 요구하고 있다는 투로...님이 욕하지 않은것으로 보일 여지가 있어
다시 요청드립니다

그냥 간단히 김정은 돼지 새끼 당장 권력에서 내려와 !!!!! 라고 글좀 시원하게 써주시겠습니까?
김정은새끼라는 글을 제가 주장한다... 라는 식으로 글 쓰지 마시고

님의 의도대로 김정은 욕을 한다는 명확한 글을 보여주십시오

그냥 이 글 복사해서 한마디 해주시고 시원하게 끝내시죠


김정은 돼지 새끼 당장 권력에서 내려와 !!!!!
ㅎㅎ 님은 안전 세력 인증... 그런것을 고비님은 어째서.. 확실히 쉽게 이야기 해주지 못할까?...
박근혜욕은 충분히 들었으니 이제 김정은 개새끼 당장 권력 내놔 !!!! 라고 시원하게 글좀 써주시죠
김정은새끼라는 글을 제가 주장한다... 라는 식으로 글 쓰지 마시고
님의 의도대로 김정은 욕을 한다는 명확한 글을 보여주십시오

그냥 이 글 복사해서 한마디 해주시고 시원하게 끝내시죠
김정은 돼지 새끼 당장 권력에서 내려와 !!!!!
전체 195,32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2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2. 참여92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