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텐핑 하시는 분 있나요?
유튭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 됐습니다.
자세한 건 모르겠습니다.
다단계 구조라고는 하는데 선배 등록은 강제 사항이 아니니 다단계라 단정하기는 어려 울 거 같고 가장 중요한 수익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국산(?) 배너 광고로는 리얼클릭, 클릭몬, 다음핏을 이용해 왔는데 지금까지 비교결과 다음핏이 제일 나은 거 같습니다. 두달 반 됐는데 단 하루도 빠짐 없이 10원이라도 챙겨주네요. ㅎㅎ 그래서 다음핏과 애드센스로 배너광고는 집중하고
텐핑... 요것을 잘 모르겠네요.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4개
주식,아동아이템들이 페이스북광고하면 전환이 좀 들어옵니다..-,-;;
근데 광고비랑 작업시간등등 차포 다 떼고나면 많이는 안남더군요...예전에 좀 했고 지금은 안합니다.
자리가 아까워서 지우고 탈퇴했습니다
다단계와는 또 다른 x노가다성 광고 뿌리기에요.
주로 네이버카페나 페이스북 통해서 광고를 게재합니다.
자신의 아이디 하나로는 홍보가 절대 안되고 어둠의 경로로 매일 여러개의 아이디를 사들입니다.
방문자 수 많은 카페 위주로 매일 똑같은 광고를 올리는거죠.
그러다보니 카페에서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앞으로 한번 더 광고 게재하면 법적 대응 한다고 하구요.
이러니 오죽하면 소문내기 금지 카페가 생기겠습니까?ㅋㅋㅋㅋ
(사진참조)
결국 이것도 돈버는 수익구조가 별도로 있어 혼자서 처음접근하게 되면 시간 낭비일 뿐입니다.
[http://sir.kr/data/editor/1904/50bc6221d7cb6301acc4b0286659db28_1554127664_0228.PNG]
제 개인SNS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다 뿌려보고
페이스북 광고도 올렸는데 별 효과도 못보고, 광고비만 나가서 중단했던 적이 있네요.
수익이 잘난다면 계속 했을텐데 괜히 힘만 들고 차라리 애드센스에 집중하는게 합리적인거 같아요. 진짜로 사이트가 제대로 성장했더라면 모르지만 소규모로 개인이 진행하는거라면.... 텐핑은 넘 힘든거같아요. ㅠㅅ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