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한인들 "박근혜 규탄 시위 방해 받아"

캐나다 오타와 한인들은 박 대통령의 캐나다 입국(20일, 이하 현지시각)이후 동포간담회 행사장앞 등에서 박 대통령 규탄 시위를
벌였습니다.
어느 나라를 가서도 통제할려는 대통령 거시기들..~
케나다경찰 '시위를 방해해서는 안된다' 라는 정상적인 문구가 왜 이렇게 멋있어보이는거죠
우리는 경찰이 나서서 가로막는데.....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댓글 31개
진짜민주국가에서 저러면 혼나지
내가 누군지 아냐는 그런 말 <----- 출처 좀 알려 주세요
요즘은 어느쪽이든 편향적인 신문기사나 방송이 너무 많습니다.
그런데,
내가 누군지 아냐는 그런 말 <----- 출처 좀 알려 주세요
유가족이랑 같이 있다고해서 잘못봤네요. 헷갈렸네요;;
http://issuein.com/index.php?mid=index&search_keyword=%EB%B0%95%EC%98%81%EC%84%A0&search_target=title&document_srl=1987044
이거랑;;
신중한 사항은 주의을 부탁 드려요......
담배나 한대 피워야겠습니다.
위의 링크는 어떤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내가 누군지 알아?<----- 이거 잘난 의원님 발언입니다. 그것도 녹취나 어떤 증거에 의한 보도도 아니고 카더라식 주장을 넣어 놓았답니다.
----------------------------------------
김모씨 / 목격자
"'너 내가 누군지 알어?' 그러면서 조금씩 들리는 얘기가 '국회의원한테 이렇게 밖에 못해?'…"
----------------------------------------
관련된 행인지 한나당 관련된 지지자인지는 저는 모릅니다.
그냥 기사에 난것만 확인하고 인지할뿐이지요.
여러 의견들을 남기시길래 저도 제 의견을 말씀드린것 뿐이에요.
그리고 지금 현 상황도 세월호 유가족을 나쁘게 보는게 아니라 저 대표들을 나쁘게 보는거죠.
폭력을 행사하고 특권의식에 있는 듯한 발언은 누가 봐도 똑바로 유가족을 위해 한 행동이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세월호 사건을 보면서 많이 안타깝고 제 조카들이 저렇게 됬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먹먹해 질정도로 가슴이 시렸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말하면 그누 회원님들을 병x으로 아는건가요?
이건 대체 무슨 논리신지;; 말이 좀 거치신것 아닌가요
작성 부탁 드릴께요
죽은아이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을 위해서라도요
부탁 드립니다
이사실의 근거를 좀더 명확히 아셔야 할듯하네요.
http://amn.kr/sub_read.html?uid=16134§ion=sc4§ion2=
(근거 자료를 하나만 제시 했는데 무수히 많은 사실을 알리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그 무수히 많은 자료는 본인이 궁금하시다면 직접 찾아보세요. 또 종편 조중동 등등 이미 기자로써의 의무를 저버린건 인정하시죠? 인정못한다면 쥐쥐구요. 구하고 있지도 않은데 구하고 있다라고 말한 언론들을 믿으시나요?? 스카이님 집에 불이 났는데 소방차도 없는데 언론에서는 소방차가 와서 불진압이 다되어 간다고 한다면?!)
논리? 논리에 앞서서 자식잃은 부모의 마음을 먼저 생각하셨다면 절대 특권의식 말씀하시지 않을듯하군요.
그 특권의식 아무도 원치 않는 특권임을 모르셔서 하시는 소리인지요? 상식적으로.. 조금만 더 생각한다면..
아직도 "폭력을 행사하고 특권의식" 이런 발언을 하신다면 본인 스스로가 너무 가볍다고 생각치 않으신가요?
가슴에 손을 얻고 지적을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인님.. 타진요적인 성향 아니시죠? 타진요적인 성향이시라면 더 말할 필요 없구요. 아니라면 뉴스K를 해당 관련기사를 찾아보세요. 참 씁씁하군요.
스카이라인님이 문제가 아니겠지요. 저도 듣는방송 보이는방송이 그리말하니 그리 알수밖에 없음을 인정은 합니다.
하지만 전 이런 의문을 던졌습니다. "더준다는데 그냥 안간다는 대리기사. 준비된듯한 타인의 간섭 이게 우연일까? 참고로 대리기사 관련 업을 운영하시는분이 대리기사한테 더준다는데 안가는 대리기사를 이해를 못한다죠."
스카이라인님 더 댓글을 달고 안달고를 떠나서 부모의 마음으로 세월호를 지켜보세요. 이말뿐이 할말이 없군요.
500명의 잠수사.. 한명도 없었죠.. 그런 언론들을 믿으시나요??
그리고 툭 뱉고 아니면 말고는 유가족 대표들이 "내가 누군지 알아" 라는 부분이겠군요? 이건 제가 잘못한것을 인정하고 만약 그것에 대해 상처를 입으신 분이 계시다면 사과를 드립니다.
내가 누군지 알아로 유가족을 제가 욕했나요? 유가족 대표가 대표답지 못한 행동을 한건 사실이죠.
유가족들한테 피해를 입힌것도 사실이구요.
그래서 유가족 대표로써 각자 지위를 내려놓았던것도 사실이죠.
위에서 말씀 드렸다 싶이 유가족한테 감정은 없습니다. 그러한 유가족에게 피해를 입히는 대표들을 지칭해서 뭐라고 한것이지요.
그리고 저한테 말이 거칠다고 한게 아니라 전체를 싸잡아서 병x이네 마네 하는게 어이없어서
댓글을 더 남겼던것입니다. 제가 어디 그누회원님들을 병x으로 알았나요? 그 이유를 알고싶네요
이걸 한번보시고 저곳에서 제시하는 자료가 사실에 근거한것인지 믿기지 않는다면 한번찾아보세요. 출처를 분명히 밝히고 있습니다.
이말을 끝으로 마칩니다.
심지어 인터넷 정치성향이 강한 커뮤니티도 근처에 가보지 않는 저로써는
물 흐리고 싶지 않아 여태 가보지도 않고 가려고도 안합니다.
그리고 제가 질문했던 답을
이유를 못 대시면 사과를 하세요.
이유를 제시하는데 그 이유가 보기 싫다면.. 어쩌라는건지. .일일이 제가 자료 정리해서 알려드려야 하는지요??
님 입맛에 딱 맞게 알려드려야 하는 이유가 먼지요?
" 툭 뱉고 아니면 말고. " 정말 아니면 말고 일까요? 공개된 인터넷상에서 유가족 관계자가 해당글을 본다면.. 얼마나 마음이 아플지는 생각지도 않나요? 스카이님을 대상으로한 저 말은 스카이님 자신에게 상처가 되니 지나치다고 하고... 먼가요 진짜..
죽음앞에서는 중립이란 없습니다. 또 죽음앞에서는 한마디 위로가 먼저 되어야 합니다.
ps) 우리나라 현실을 보는 좀더 자세히 알고자 한다면
뉴스파타, 뉴스K, 발뉴스, 망치부인, 김어준의 파파이스, 정몽주의 전국구, 한겨레, FACT TV등등
그냥 스카이라인님이 믿고 살아가는 세상속에서 사세요.. 솔찍히 세상을 다시보는순간 화만 치밀어 오르닌깐요. 그쪽세상에서 사는것도 나쁘진 않긴합니다.
"사실을 직시한" 이 문구를 한번 찾아보시구 무얼 의미하는지.. 괸히 첫언급처럼 어깨넘어본 문구하나가 전체인것처럼 말씀하시는건 큰 오류임을 마지막으로 코멘트 드립니다.
~~~~ 위내용을 찾는것도 힘들듯하군요. 최종판결문을 링크 잡아드려요.
http://stproxy.afreeca.com/DATA/STATION/5/769025/Picture_3.jpg
솔까 스스로 찾아보고 노력이 없다면 진실을 볼수 없습니다. 색안경은 빼시구요.
뭐 사실인지는 믿지 않지만 그래도 집회에서 사용하는 문구는 너무 잔인한 문구도 많더군요.
그부분은 자제를 해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래도 박근혜가 투표로 결정된 우리나라 대표가 맞기는 맞는데말이죠...
이건 뭔가... 집안에서 싸움이 났는데 밖으로 뛰쳐나가서 다른 사람들이 다 들으라고 소리치면서 가족을 욕하는거같아요...
캐나다경찰이 시위를 저지하려던 요원 막으면서 시위를 방해하는 것을 보니... 박근혜의 발언권이나 입지 같은 것을 줄이려고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하고... 욕하는 것을 막으려는 사람을 저지하면서 욕을 더 먹이려는것 같기도 하고... 참... 여러가지로 걸리는게 많네요... 이런게 모이고 모여서 대한민국의 발언권,입지,명예는 계속 손실될텐데말이죠...
이렇게 해외에서 시위를 벌이면서 우리나라에 문제가 많다는 것을 홍보하기보다는 차라리 그 원인이 되는 것인 박근혜를 투표를 통해서 민주적인 결과를 도출하여 짤라버리는게 좋을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투표를 통해서 다른 대표를 뽑는다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뭐... 이명박 이후 박근혜가 되면서 더 좋은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다음은 혹시나 모르잖아요? 제 바램이자 생각이지만... 이보다 더 나빠질 수는 없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