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치님 잘 받았습니다.

cj택배 계의 미스터리 마의 '옥천 HUB'에서 2일이나 정체되고 있어 아무래도 일주일은 걸리겠다 생각했는데 외출한 사이 어느새 도착했습니다. 기존 게임용 노트북 중고로 처분하고 조카의 설레발을 믿어 보기로 했습니다.
이전 노트북보다 up! 된 컴퓨터+쿨러+기계식 키보드(적축)+무선마우스+장패드를 사고도 10만원 조금 넘게 남았습니다. 써 봐야 알겠지만 정말 가성비의 결정판이 '한성'제품인듯합니다.
AS도 전국 120개 대리점으로 늘렸다니 이젠 좀 믿고 사도되겠죠.
근데 업무용 기기들 모두 교체했는데 할 일이 없네요.
그렇다고 게임을 하는 사람도 아니고....
이상 겸손왕자 묵공이었습니다.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댓글 16개
맞다면 얼마에 파셨어요? 저도 팔고 맥북으로 가야할것같은...
블루엔젤님?
http://www.monsterlabs.co.kr/src/category/read.html?pn=5785
이거 한번 봐보세요. 삼성패널에 슬림 커브드에 A급 부품 조립 같은데 가격 정말 참신합니다.
한성 모니터 문제가 있어서 난리났었는데 해결된건지 궁금하군요
습관때문인지 이젠 FHD 해상도에선 작업을 하기가 힘들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매한 컴퓨터 노트북 그리고 마우스에 대한 '한성' 제품의 완성도는 가격 대비 기대 이상입니다. 일단 케이스 유격이 없고 HD 동영상 편집기를 2시간 돌려 약, 71도의 내부 온도를 유지했고 액정을 감싸는 프레임 또한 견고해 휘어짐은 없네요. 게다가 상판 알루미늄 처리에 범퍼 곡선까지 들어가서 충격에 대한 대비가 잘 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입니다.
모니터 관련해서 글을 찾아 보았는데 링크지의 모니터에 대한 이슈로 무상교환 실시했답니다. 아무래도 구매는 한 두어 달 미루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친구가 전당포를 하고 있어 물어 보았더니 제 예전 MSI스펙 기준 전당포가 100만원 이상은 힘들듯 하고 정당포로 귀속 되어져 다시 판다고 해도 20만원 차액을 보기가 힘들다고 하니 아마 100만원~120만원대가 중고가이지 않을까합니다.
적응 잘하고계세요? ㅎ
[http://sir.kr/data/editor/1703/052cec59cb6aca5ebafba84d5346ad47_1488470450_3486.jpg]
자 이제 좀 자볼까요.
한성이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습니다.
좋아 보입니다.
한성은 예전 현주컴퓨터 기업 구조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os빼고 구매해서 그런지 설치프로그램들 설치가 너무 많네요.
저도 요즘은 뒷방 노인네 다 되어서 인간 자체가 박물관 박제화되어가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