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드(쇼핑몰)에서 주문취소/반품 버튼은 없는것이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영카트를 구입하셨거나 구입을 원하시는 분께...
영카트로 제작한 쇼핑몰에는 주문취소/반품 버튼이 없습니다.
1000명이 넘는 분께서 사셨다고 하는데 아무도 그 부분에 대해 말씀을 하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론 어느 쇼핑몰에서도 발송전까지는 취소버튼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기본적인 솔루션에는 기본적인 것들만 있는데 주문취소/반품은 필요가 없다는 담당자의 설명에 여러분께 의견을 구하려고 합니다.
정말 영카트 쇼핑몰에 주문 취소/반품버튼이 없는 것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당연이 버튼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사용자설문에 설문에 참석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누보드는 많은 분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만들어나가고 함께 공유하는 사이트로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판매하는 영카트 또한 제품의 더 나은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1000명이 쓰고도 그 필요성을 못 느꼈다는 부분에 대해 이해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설문참여에 관심 부탁드립니다.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댓글 12개
그리고 취소가 따로 없어도 입금을 하지않으면 자동으로 배송이 안되는이유도 있거니와, 단순변심으로 취소나 장난주문 및 취소도 생길 수 있지 않을까요?
취소하시는분은 대부분 전화로 취소를 하기때문에 솔직히 있으면 더 부담스러운 기능일것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바람직하다고 봐요. 물론 쇼핑몰의 정책에 따라서 허용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기본 기능이
되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몰에다가 취소신청을 하면 몰운영자가 빈시간 (야간,혹은 휴일)은 취소를 할수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렇게 하다보니 고객들이 더 믿고 하는것같아 보이긴 합니다..저의경우이겠지만요^^
비지니스 상품인 만큼 약간은 아니한 결정이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
구매한 영카트 포기하고 킴스나 겟몰로 가야하나 고민중 입니다. -..-a
영카트를 사용해보신 고객님들중 여러 솔루션을 사용해보신 분은 영카트가 없는 기능이 너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피드백이라 생각하시고 ^^;)
그럴때면 저는 가격대비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설명하며 고객님의 불만을 누그러뜨려 드리고 있습니다만, 어쨋거나 꾸준히 영카트가 발전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저도 가끔 그런 고객분들 만나면 다른 몰로 가야하나 하고 고민하거든요..ㅠㅠ
취소, 판매기능외에 상품판매의 전체 로직에 대한 건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CS로 해결을 하고싶은 문들께는 고객 주문/취소기능의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게 해놓으면 해결이 될 문제겠네요.
결론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