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직접 키우고 수확한 고추, 고춧가루 판매합니다
안녕하세요.
판매글은 처음 올려보는거라 규칙에 어긋나면 삭제하겠습니다.
부모님이 직접 농사짓고 판매하는 고추입니다.
올해 고추농사가 너무 힘들었는데 작년 50% 정도의 수확량이라고 합니다.
너무 슬퍼하시는것 같아 저라도 판매에 도움이 되고자 부모님 농산물을 올려봅니다
특징으로 본다면 진안군 자연에서 마이산의 정기를 받아 튼튼하게 자란 고추입니다.
올해 해가 많지 않아서 사실 작년보다 못할 수 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고산지대 특징인 탱탱함은 살아있어서
그냥 음식에 넣어도 고추의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김장할때 넣으면 김장김치가 무르지 않고 탱탱하게 묵은지가 만들어집니다.
고추는 수확후 그날저녁 자동 세척기로 바로 세척합니다.
동네에 세처기를 가진 농민이 많지 않아서 나름 자부심으로 깨끗한 고추라고 자랑하기도 합니다.
건조기는 큰 기계가 있는데 건조기에 넣는 이유는 태양으로만 말리면 고추에 추후 벌레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건조기조절이 중요한데 잘 조절하면 빨갛게 이쁘게 나오는데 바쁘다 보면 조절을 못해서 약간 검붉게 나오기도 합니다
맛이나 품질에는 문제가 없는데 색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다음 마무리는 태양에 말립니다.
적당한 수분을 유지할때 큰 봉투에 담습니다. 너무 건조하면 고추가 다 부숴집니다.
이제 가겨을 말할게요.
건고추 600g 21,000원
고춧가루 500g 23,000원
(수정합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고춧가루 처음 600g이 아니라 고추 600g으로 꼭지 따고 씨빼고 빻아서 만들어 주는 가격이라고 합니다. 즉 고추 600g을 고춧가루로 만들면 500g이 된다고 합니다)
택배비용별도
가격은 조금 비쌀수도 있는데 회원님께는 여기에 1인분 떡볶이제품 하나 동봉해서 발송하겠습니다.
위 설명된 고춧가루로 만든 맛있는 떡볶이제품 택배 하나에 한개씩 넣어서 발송하겠습니다.
제가 많이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쪽지 or 문자: 010-삼공사팔-46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