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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취미 생활로 MML 에디터를 만들고 있는데요..
여러가지를 이용해서 MML 코드를 이용해서 소리 제어 출력같은건 이미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좀더 목표를 높게 잡어 (섬나라 에디터 3ML) 이 에디터와 같이 악보까지 출력되게 만들려고 합니다.
에디터안에 코드가 실시간 수정되나 보니깐.. 악보 출력이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가상 쉬운 방법으로는 에디터 안에 MML 코드를 변경될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MML 코드를 읽고 현재 보고있는 악보 위치를 다시 그리면 되는 건대.
MML 코드가 아주 많이 쓰면 100만자는 가뿐이 뛰어 넘는 코드라 이렇게 하자니 분명 코드가
길어 질수록 랙이 걸릴수 밖에 없는데..
그렇다고 MML 코드를 처음에 한번 파싱하고 준비하고 있다가 데이터 변환이 일어나 그 구간만 교체 하자니.
에디터 만들려고 보니깐 블럭 지정, 블럭 지정된 붙여넣기 할때, 그냥 붙여넣기 등등 너무 변수가 너무 많아서
손댈 엄두가 안남습니다.
이런거 MML코드가 변환 될때 마다 빠르게 파싱하는 좋은 아이디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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