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이 만든 백신 때문에 문제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고등학생이 만든 백신 때문에 문제가? 정보

고등학생이 만든 백신 때문에 문제가?

본문

오늘 우연히 보다보니 한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만든 백신 때문에 문제가 많네요.
zz.jpg
 


회사 소개인데 기본적인 "나은"과 "낳은"도 구분을 못하고 ㅠㅠ


회사 소개 동영상 인 듯 한데요, 집에 혼자 있을 때 거울보고 하는 연기가 아닌지...


젊은 학생들이 열정과 패기로 뭔가를 이뤄내는 것은 아주 바람직한 현상이지만
뭔가 이상하고 부조리한 어른들의 나쁜 모습을 답습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기도 합니다.

저는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이라서 혹시라도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0
  • 복사

댓글 18개

그럼요. 열정과 패기 만큼은 상당히 부럽고 어여쁜 아이들입니다.
돌아보면 저 때 저는 그냥 담배 피면서 당구치고 연애 사업에나 몰두하는 그런 바보였으니... 제가 할 말이 아닌 것도 같아요^^;;
뭔가 공중에 붕 뜬 것 같아 보여서 학생들 힘도 내고 고칠 것은 좀 고쳤음 하는 바람으로...^^;; 백신은 역시 카스퍼스키~
포인트는 위의 카톡 대화 상황이죠?
카톡 대화에서처럼 실제로 바이러스를 뿌리고 치료해 주겠다는 식이면, 저건 배우지 말아야 할 것부터 배운..
홍보동영상만 보면, 대단히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것처럼 보이는데.. 젊은 친구들이 광고기법부터 배운 듯하군요.
저 친구들 부디, 불특정다수의 다양한 경우의 수를 고려해야 하는 사업이란 걸 절실히 깨달았으면 하네요.
뭘 내어 놓으면 여과과정이 없이 마구 올려져 홍보를 하게 되는 시스템먼저 고치자고 정부에 건의 하면 또 하나의 큰 벽을 세워 미련하게 운영할까요?ㅎㅎㅎ
소프트웨어 시제품이란게 매장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이해는 가긴 하는데 최소한의 도덕성 정도는 갖췄음 하는 바람으로...
우연히 글 하나 보여서 올려보았습니다.^^;;
그냥 겉멋 부리는거 아닌가요?
카톡 대화와 영상을 보니, 어느정도 실력인지는 제가 잘 몰라서 모르겠지만, 실력보다는 좀 과대포장? 하는거 좋아하는거 같네요.
몇명이서 일하는지 모르겠지만, 뭐 사원 대리는 없음? ㅋㅋ
누가 제대로 된 정황 정리 된걸 올리시면 답글이 재미있을 텐데 상황을 모르는 분들의 답글을 보니 좀 답답하네요.

간단하게 말해서 저 백신이라는 프로그램이 그냥 백신이 가지고 있는 목록에 있는 파일명을 검색해서 무조건 삭제해버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세스나 해시 검사도 안하고요. 덕분에 system32가 초토화 되는 무시무시한 물건이라는군요.
상당히 이슈가 어느정도 되었던 것 같네요. http://blog.naver.com/akasha91/220007147628 이 글을 보니 뭔가 정리가 좀 되는 듯 합니다.
흠.... 저거 보면서
저런 몇몇 학생들때문에.
학생때 부터 사업을 시작하는 모든 학생들이 책임감이 없다는 고정관념이 생길까봐 안타깝네요 ㅠ_ㅠ;
그럴리가요?^^ 일반적으로 사업단계까지 진입하려면 책임감을 갖추지 않고서는 사실 힘들지요.
그런 부분은 충분히 평가되고 판단되리라 봅니다.
이거 생활코딩이라는 페이스북 그룹에서 한참 이슈였었죠. (한 이틀 정도 시끄러웠던 거 같은데)
때린 놈이나 맞는 놈이나 그 놈이 그 놈이다 라는 결론에 도달했었더랍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