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간단한 것 의뢰합니다.
이젠 간단한 것도 아니고 너무 간단한 것이 올라오네요.
너무 간단한건데... 왜... 올리나요.. 너무 간단하면...
1) 할 줄 알면서 너무 간단하다고 하면... 그 글 올릴 시간에 직접 하거나..
2) 할 줄은 모르지만 너무 간단하니깐 인터넷 뒤져도 나올테니 직접 하거나.. 돈 안들이고...
할 줄 모르거나 할 시간적 상황적 여력이 없다면...
너무 간단하다거나.. 간단하다는건 자체 판단을 마시라시라시라.... 술이 넘어간다 술술술수울..
하핫..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20개
삽자루 들고 있으니깐... 혹 하면 퐉... 크크.. 영화를 너무 봤어요..
어쩌면 체크포인트 순위가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 되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유머게시판보다 더 잼나는데 ㅎㅎㅎ
유머 게시판보다 더 잼나다고 하시니 막 땡깁니다 ㅋㅋㅋ
간단 = 싸게 (해주세요)
너무 간단 = 아주 싸게 (해주세요)
하는 것 같네요
간단하면 지가 배워서 하면될것..
겸손하게.. 쉬운거 같은데 전 잘 모르겠어요....라고 하면 누가 야단치는거도 아닐테고.. 솔직히 뵈고..
정말 너무 너무 간단한거면 그냥 공짜로 해줄 수도 있는건데.....
아주 아주 간단하고 쉽다는 표현을 해버리면 좀 그렇지 않죠... 아암요..
생각보다 꽤 많이... 어이 없게 만드는 것들이 올라오니.... 이건 뭐랄까.. 욕하면서도 막장드라마 꼭 챙겨보는 기분? 하하.
아주머니들 심정을 알겠음.. 크크...
무슨 일을 하든 이런 저런 사람이 다 있더군요. 재미로 보신다 하셨으니 그냥 재미로 넘겼음 합니다.
그냥... 표현이 생각해볼 부분이라.... 그분을 직칭한게 아니라 간칭한겁니다.
제 경우 왠만한건 쉽다고 표현 안합니다 남에게 부탁할 땐...
누군가가 물어볼 때... 제가 보기엔 이 정도는 간단합니다. 그냥 해서 보내봐드릴게요... 이런 ....
눈에 드러나거나... 혹은 느끼기에... 그렇다 생각할 수 있는거겠죠.
이거 간단하죠...? 빨리 해주세요..
하지만 알고 봤더니 그 효과를 주기 위해선 손도 이미지 저작도 많이가...
혹은 간단한 결과 도출하기 위해 다양한 스트립트를 짜야해.... 그걸 교묘하게 연동해야지 결과가 나와...
그런데 아웃풋만 본거죠... 간단하다고... 몰라서 그럴 순 있다고 봐요.
하지만... 이건 이래서 저렇고 저래서 시간도 비용도 제법 나오겠네요.... 그러면 납득을 못해.. 이런거 같아요.
하하하하... 뭐.. 어디서 싸게 하시면 다행이고... 어디서 사기 당하고 다시 비싸게 제작해야하면 그건 또 뭔 삽질일까 싶어요.
제가 어떤 게시판의 세부 내용을 갖고 그런건 아니고... 일반론에서....
제작의뢰를 안보는(라고 쓰고 못보는 이라 읽는다.) 저에게는 그냥 게시글.. ㅜ.ㅜ
그래도 가서 보게됨.... 거기 일 하는거 아닌데도... 세상 구경 정도랄까?
해외 여행 가면 꼭 유명 여행지만 보는건 아니잖아요.. 뒷골목.. 재래시장.. 등등... 둘러보는 재미가 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