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구매대행이라지만..... 정보
아무리 구매대행이라지만.....
본문


아무리 구매대행이라지만 8월 23일날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26일날 품절되었다고 문자 날리고 환불처리 받으라고 하는 것이 말이 되는 소린지 모르겠네요. 배송정보에는 판매자 발송중이고 문자는 품절이니 환불받으라고 하고.....
저녁에 보니 더 열받네요.
추천
0
0
댓글 12개

이건 좀 너무 했네요. 물건 배송중에서 환불처리 하라는건 뭔가 석연치 않네요.....ㅠㅠ

좀 그렇죠?
희안하네요. 구매절차가 거기는 거꾸로 하나요?
배송완료->배송중->준비중->주문접수->후기를 남겨주세요.
전화해서 욕이나 한번 퍼부어 버리세요.
배송완료->배송중->준비중->주문접수->후기를 남겨주세요.
전화해서 욕이나 한번 퍼부어 버리세요.

지금 2만 6천가지의 불평을 준비해놓고 있는데 전화할 상황이 못 되서 참고 있네요.
착각들 하시는거 아닙니까?
<배송중>이 아니라 <주문통보>후 <발송준비중>,,,발송준비중이니 그 부분에서
재고 부분을 파악하지 않나요? 없으면 위 메시지,,,배송했으면 배송중,,,갑자기 멍때리고 있네요 ㅋㅋ
<배송중>이 아니라 <주문통보>후 <발송준비중>,,,발송준비중이니 그 부분에서
재고 부분을 파악하지 않나요? 없으면 위 메시지,,,배송했으면 배송중,,,갑자기 멍때리고 있네요 ㅋㅋ

발송준비중(판매자님이 주문한 상품을 준비중입니다)이건가요?

해당 상품이 품절처리 되어있나요? ㅜㅜ 속상하실듯

속은 괜찮은데 기분이...ㅠㅠ
새벽에 문자를 ㄷㄷㄷ

예의라고는 없는 거죠.

그사람 열받게 하는 방법은 절대 취소요청을 누르지마세요.
옥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취소 요청을 나한테 강요한다 물건이없으면 그쪽에서 취소해라라고 하세요.
패널티먹어요. 패널티조차 안먹으려고 고객한테 취소요청하라고하는거.. 나쁜심뽀
옥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취소 요청을 나한테 강요한다 물건이없으면 그쪽에서 취소해라라고 하세요.
패널티먹어요. 패널티조차 안먹으려고 고객한테 취소요청하라고하는거.. 나쁜심뽀

그러지 않아도 다른 분이 같은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일단 취소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