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밥통이 60만원대 제품이 있군요 ;;;
예전에 쿠쿠제품 20만원 정도면 최고 비싼 제품 이였는데,
가격이 너무 올라가는듯...
언젠가는 샤오미 밥통도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15개
싸구려 3~4만원대 전기밥솥 생활용품점에서도 인터넷에서도 구매해 봤는데요.
밥이 찰지기도 하고
보온도 더 잘되요.
싸구려는 밥할때 밥물이 자꾸 나와서 주변에 흘리고 고여요.
오죽하면 여름에 창문열면 참새들이 그 냄새에 이끌려 무단 가택침입을 할정도라죠.
쿠쿠는 그런게 없더라구요.
14만원대 제품 인터넷에서 샀는데 <<== 생활용품점에서는 같은 제품 18~19만원
여러모로 좋아요.
그런데 60만원대는 비싸기는 정말 비싸네요.
ㅎㄷㄷ해요.
만약 재료만 넣으면 뚝딱 아주 맛있는 요리를 해주면 그만한 가치를 하겠지만요. ㅋㅋ
근데 지금 가격이 너무 올라서, 40만원대도 많더군요.. 대충 쿠쿠랑 리홈이랑 10만원대 이상만 되도 어느정도 밥하는 기능에는 충분한거 같아요.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더라도 그건 오버....
저희도 30 가까이 하는걸 쓰고 있지만... 과연.. 이걸 제대로 활용하는지 의문... 나름 요리 좋아하고 그러는데도요..
그냥 홍보용이니 비싸게 만들었겠지 했는데, 지금은 그가격을 훌쩍 넘어섰으니요.
밥통이 휴대가 가능할만큼 마우스만하게.. 작아졌다가.. 공기 중 수분 생성 능력 및 자체 발열 등 전원 공급 기능 등등 이거 저거 다 들어간다면... 하하하하.. ㅜㅜ
가끔 보면 정말 샤오미에서 만들었나? 하고 궁굼한게, RC장난감들도 만들고, 액션카메라는 물론이고, 나인봇, 체중계 뭐 실생활에 쓰임이 많은 제품들을 많이 만들잖아요.
중국도 쌀을 주식으로 먹는 나라이니, 아마도 조만간 하나 나오지 않을까요?
제가 말 줄임이 심해서....
어차피 중국에 쿠쿠매장도 있고, 중국인들이 산다고 해서 가격 오르면, 중국인들이 안사면 가격이 내릴까요?
중국인들이 많이 구입하는 대표적인 상품인 화장품도 중국에 진출한 국내 화장품 매장들 가격이 국내보다 2, 3 배 비싼 가격인데, 그렇다고 해서 중국인들 때문에 가격이 더 많이 올랐다고는 생각이 안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