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몰 쇼핑몰에 서버를 증설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임대몰 쇼핑몰에 서버를 증설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정보

임대몰 쇼핑몰에 서버를 증설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본문

메이크샵, 카페24, 고도몰과 같은 임대형식으로 쇼핑몰을 이용할 경우에,

쇼핑몰 디스크 용량이 초과되었다며 서버를 증설해야 한다고 할 경우에

반드시 자사가 제공하는 서버호스팅을 통해서만 증설을 해야 하는 건가요?

 

제가 서버호스팅 보다는 독립웹호스팅을 이용하고 싶다고 하자, 업체에서 그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4GB 디스크 용량을 제공하고 있는데, 상품 이미지 갯수가 많다 보니,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디스크 용량 보다는 훨씬 많은 용량을 사용하기 때문에, 서버 증설을 필수적으로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임대몰이기 때문에 무조건 임대몰을 제공하는 업체에서 가능한 서버만 사용을 해야 하는건가요 ?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  이유는 가격이 3배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그런겁니다.

 

추천
0

댓글 7개

임대몰도 월 사용료 지불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호스팅을 무조건 서버호스팅으로만 해야 이유가 무엇때문인지가 궁금해서요, 웹호스팅은 왜 안되는지 말입니다.
네 임대몰은 그 업체에서 제작한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하는 것 이기에 불가능합니다.
그게 싫으시면 독립몰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자사의 서버에 올려놓고, 운영을 하면서, 웹호스팅 이용을 하게 하는 거죠.
만약 자사의 웹호스팅이 아닌, 원하는 본인의 호스팅 업체를 이용하게 한다면 소스파일을 다 드려야 하는거니, 그게 독립몰이 되는 거죠.
불필요한 이미지나 혹은 용량이 큰 이미지가 있지 않나요?
이미지 화질을 조금만 낮춘다면 용량을 3분의 1까지 축소가 가능합니다.
이런방법을 사용 해 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다만 많이 고생은 하시겠죠.
전체 195,2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