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귀요미.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국제 귀요미. 정보

국제 귀요미.

본문

오빠가 ‘이 노래’를 틀면 여동생은 자동으로 춤춘다


여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 춤으로 반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장난꾸러기 오빠는 동생이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개의치 않고 반복해서 노래를 틀어댔다. 


14일(현지시간)영국 데일리메일은 필리핀에 거주하는 오빠 란츠가 재생하는 음악에 홀린듯 열정적으로 춤추는 여동생 니아나 게레로(11)의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70717601013#csidxcba6dcffb0577eab068b490154bc6b2 





서구사람들의 자유분방하고 눈치를 보지 않는 문화 때문인지 더 자연스럽고 귀요미네요.



니아나~!


---------------------



근데 이 니아나는 어디 사는 아이인가요? 기사에는 분명 영국이라고 했는데 한국 영상이?




추천
3

댓글 21개

시종일관 아빠미소로 보다가 마지막에 튀어나오는 애기때문에 빵 터졌네요. 후텁지근해서 담배만 물다 책상에 앉다 답답했는데 ㅎㅎ 덕분에 좀 웃었습니다.

어우 딸래미가 막 보고싶네용~ (늦둥이 5짤 ㄷㄷㄷㄷ)
하지만 퇴근하고 집에가면 인형놀이를 해줘야 하는 압박감은 떨쳐버릴 수 없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계모역인지... 나쁜 왕비역인지,  꼭 공주는 독사과로만 암살을(?) 시도해야 하는것인지.. ㄷㄷㄷㄷ
(여자애들 고만고만할땐 다 그렇겠죠? ㅋㅋ)
정말 고맙습니다. 매우 어렵고 힘든 배역을 하나 알려주셨군요. 오늘부터 저도 잠자는 이불속의..
아.. 아닙니다. ㄷㄷㄷㄷㄷㄷ

누워 있으면 자꾸 뭘 물어볼겁니다. 그럼 응, 응, 응 이래 대답하시다가 '아빠 바보야?'라고 물어 오면 '아니'하면 놀이가 끝나는 거에요. 그때 부터 숙면하시면 됩니다.

구글 좀 검색해보니 이쪽으로는 유명한 아이들인거 같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필리핀에서 6년 정도 살다 와서 더 반갑네요.
저도 마닐라에 한동안 생활했었네요. 요즘 중국의 자국민 마카오 입출입 단속 때문에 필리핀으로 돈이 몰려 나름 호황이라던데요.

저도 매트로마닐라내에 있었습니다. 퀘존이나 올티가스 등에요.
제가 듣기로는 요즘 필리핀 시국이 어수선해서 경기가 그리 좋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교민들도 많이 힘들고요.
전체 199,647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