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입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문제입니다. 정보

문제입니다.

본문

저번주에 인터넷으로 TV를 구매했는데요.

오늘 셋톱박스 신청하려고 알아봤다가 완전 낭패보게 생겼네요.

직접적으로 TV회사에 신청을 하면 별도의 사은품이 제공되지 않아 보통 사설업체를 통해 사은품을 받는데요.


지금 저희 3월달에 인터넷을 sk에서 kt로 바꿨는데 지금 이게 문제됐어요.

이때는 사은품을 10만원을 받게됐는데.

사설업체를 통해 좀전에 tv 신청하게되면 현금사은품이 얼마인지 물어봤더니 3만원뿐안된다네요.


tv랑 인터넷이랑 같이 신청하게되면 30만원인데?? 사은품 금액차이가 10배잖아요 지금ㅜㅜ

그렇다고 지금 kt 인터넷을 해지하고 와이프 명의로 신청을 해도 같은 주소지라서 불가능하대요.


LG로 인터넷이랑 TV랑 같이 신청하면 현금사은품이 40만원이 나오게되서 이걸로 하라고 하는데,

저희가 인터넷을 SK에서 KT로 바꾼 이유가 컴퓨터 인터넷이 계속 끊기고 다운되고 멈추고 렉걸리고해서 특히나 와이프가 집에서 가끔 게임을 하는데 게임하다가 저를 불러서 가보면 게임이 멈춰있고 게임에서 이탈하고 네트워크가 불안정하다면서 종료되거나 팅기기 일쑤이고. 하다하다 못참아서 바꿨어요.


이것도 저희집 주소지자체가 KT를 제외하곤 뭐.. LG랑 SK는 비대칭형 동축케이블이 들어가서 핑 상태가 불안정하고 멈추는 현상이 나타날거라 해서 그나마 대칭형으로 업로드속도와 다운로드속도가 균일하게 핑상태도 품질이 좋은 KT로 어쩔수 없이 했거든요. 


인터넷 품질의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LG로 바꿔서 40만원이란 사은품을 받아야되는게 마땅한지..

그냥 제일 품질 좋고 안정된 KT에서 TV만 신청해서 3만원이란 사은품만 받아야되는건지..


지금 이 시점에서 참 고민이 많습니다. 

추천
2

댓글 8개

엘지 인터넷이 그렇게 불안정한가요?
친구녀석도 lg인데 괜찮던데요~

저는 kt사용하는데 lg로 가고 싶어요..
마자요! 아파트들은 거의 공사하기전에 회선을 먼저까는데 (먼저 깔아야 나중에 더 큰 비용안든다하네요)
주택들은 짧게는 몇년에서 길게는 몇십년전에 지어진집들이라 새로운 광랜을 까는게 비용적으로 수익대비 힘들다하네요
주소지마자 대칭형인지 비대칭형인지 (전문용어라 잘..) 이게 광랜이 깔려있는곳은 어디 회사든 동일한 속도를 내지만 적어도. 제가 살고 있는 경기도 하남은 아직.. ㅠㅠ이네요.
전체 195,30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1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