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가족 모두 나왔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모처럼 가족 모두 나왔네요. 정보

모처럼 가족 모두 나왔네요.

본문

7시 40분 시작이라 아직 보기도 전이네요.
후기는 이미 올라왔으니 군함도 이야기는 이것으로~!
추천
0

댓글 15개

제 생각이 굳은 것인지 그냥 재미있고 볼만한데 왜 그 많은 오해를 낳았나 여전히 모르겠더라구요. 극중 한국인이 죽으면 이제 심파라해야할런지...그놈들 참...이젠 한국인이 절대 죽지 않는 전쟁 오락영화를 만들어야 할런지에 대해 제작자들이 고민을 해야겠습니다.
저는 요즘 상태가 그래서 그런지 영 재미난 게 없네요. 오로지 재미로만 영화를 보는지라... 8월15일 혹성탈출 기대하고 있습니다.^^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이경영 등등의 배우들은 앞으로 일본에서의 활동은 잠시 포기해야겠습니다. 특히 송중기, 황정민은요. 이런 배우들의 일본시장 포기와 같은 출연은 적어도 박수를 쳐 줘야 하지 않나싶구요. 사실 일본인이 봐도 그렇게 혐오스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영화인데 일본놈들이 과거사를 잊어도 너무 잊어 뻔뻔해져 그렇습니다.

이상  '극우 소년'의 간단 후기.
폰으로 아무리 자를려고 해도 폰 앱이 뭐가 이상한건지 계속 잘리지가 않더라고요. 아저씨는 정상이었고 폰 사진이 그런겁니다.
전체 199,64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